디스크 브레이크는 언제 교체해야 하는가요.
대부분의 자동차는 네 바퀴 모두에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설정은 로터, 캘리퍼 및 브레이크 패드의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다이어그램 디스크 브레이크.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캘리퍼가 패드를 로터 쪽으로 밀어 차를 정지시킵니다. 주행하면서 브레이크 패드와 로터가 점차 마모됩니다. 안전 한도를 초과하여 마모되면 제동 성능이 저하되고 차량이 운전하기에 안전하지 않게 됩니다. 녹 축적, 과열, 브레이크 패드 또는 캘리퍼 부착과 같은 다른 문제도 브레이크의 효율성을 떨어뜨리고 제동 거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점검은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열쇠입니다. 이것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브레이크를 교체하기 위해 마일리지를 지정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대신 정기 서비스 중에 수행해야 하는 브레이크 검사를 나열합니다. 마모된 디스크 브레이크 대 새 디스크 브레이크 마모된 디스크 브레이크 대 새 디스크 브레이크. 예를 들어, 2020년 미국 Toyota Camry의 유지보수 일정에는 타이어 교체 시 5,000마일 또는 6개월마다 " 브레이크 라이닝/드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를 육안으로 검사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량 소유자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브레이크 관련 문제의 징후가 보이면 브레이크도 검사해야 합니다. 제동 거리 증가, 비정상적인 소음(삐걱거리는 소리, 갈리는 소리 등), 브레이크 페달의 다른 느낌(너무 날렵하거나, 스펀지 같거나, 너무 세게 또는 바닥에 너무 낮게 내려감),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한쪽으로 당기거나, 브레이크 드래그(자동차가 자유롭게 굴러가지 않는 것처럼), 바퀴 중 하나의 과열, 브레이크 관련 경고등이 계속 켜져 있습니다. 점검 중에 발견된 브레이크 문제는 가능한 한 빨리 수리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평균적으로 디스크 브레이크는 30,000-50,000마일 동안 지속되지만 브레이크가 조기에 마모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히 습한 날씨에 차량을 장기간 주차하면 브레이크 로터 및 기타 부품이 녹슬기 쉽습니다. 이 문제는 겨울철에 도로 소금을 사용하는 지역에서 더욱 일반적입니다. 녹으로 인해 브레이크가 더 빨리 마모됩니다. 일부 브레이크 부품(예: 가이드 핀)이 고착되면 브레이크도 더 빨리 마모될 수 있습니다. 고착을 방지하기 위해 교체 사이에 브레이크를 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점검이란? 일부 브레이크 구성 요소는 자동차의 바퀴에서 볼 수 없기 때문에 바퀴를 제거할 때 브레이크 검사가 수행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브레이크 검사 프로세스 및 브레이크 구성 요소 사양에 대한 역학에 대한 기술 지침을 제공합니다. 예로는 최소 로터(디스크) 두께와 최소 브레이크 패드 마찰재(라이닝) 두께가 있습니다. 브레이크 로터 두께 측정 브레이크 로터 두께 측정. 마모되고 새 브레이크 패드의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지침에 따라 정비사는 브레이크를 교체해야 하는지 여부와 차량이 운전하기에 안전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새 브레이크가 필요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는 마모된 브레이크 부품(일반적으로 브레이크 패드 및 로터)을 새 부품으로 교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브레이크 패드 두께 많은 자동차 수리점에서는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재료 두께를 측정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제동 시스템의 추가 부품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비사가 브레이크 캘리퍼에서 누수가 발생하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발견하면 역시 교체해야 합니다. 리어 또는 프런트 브레이크가 더 오래 지속됩니까? 앞 브레이크가 대부분의 제동을 수행하며 일부 자동차에서는 앞 브레이크가 더 빨리 마모되지만 다른 자동차에서는 뒤 디스크 브레이크가 더 빨리 마모됩니다. 패드의 디자인, 재질 및 크기, 하중 및 기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앞, 뒤 브레이크를 동시에 교체해야 하나요? 아니요, 필요하지 않습니다. 앞 또는 뒤 브레이크는 서로 독립적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예를 들어 앞 브레이크를 교체할 때 뒤 브레이크가 낮아지면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한 번에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레이크 교체 비용은 얼마입니까? 한 액슬의 일반적인 브레이크 교체에는 브레이크 패드 세트와 두 로터 및 관련 하드웨어(심, 스프링 등) 교체가 포함됩니다. 브레이크 교체에는 청소 및 윤활 가이드(슬라이드) 핀과 같이 서비스가 필요한 구성 요소에 대한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일반 자동차의 경우 한 축의 브레이크(패드, 로터 및 하드웨어) 교체 비용은. 가격은 수리를 하기로 결정한 위치와 사용할 부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정품(OEM) 부품을 사용하여 대리점에서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것이 더 비쌉니다. 애프터마켓 부품이 있는 독립 수리점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저렴합니다. 애프터마켓 브레이크는 OEM만큼 좋은가요? 일부 애프터마켓 브레이크 부품은 품질이 매우 좋은 반면 다른 부품은 일반적으로 이유가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OEM 부품이 항상 안전한 선택입니다. 차량 보증 기간 동안 OEM 부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애프터마켓 부품을 사용하려면 평판이 좋은 브랜드의 고품질 부품을 요청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애프터마켓 부품이 더 저렴하지만 OEM 가격이 애프터마켓보다 비슷하거나 심지어 더 저렴한 경우를 보았습니다. 즉, 딜러 가격을 먼저 확인하십시오. 새 로터를 사용하거나 기존 로터를 다시 표면 처리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오래된 브레이크 로터를 교체하는 대신 표면을 다시 처리하거나 '가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한 액슬의 브레이크 교체에는 브레이크 패드 및 관련 하드웨어 교체, 두 로터 가공 및 모든 관련 구성 요소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패드와 로터 새로운 패드와 로터. 자동차 제조업체는 브레이크 로터를 가공할 수 있는 시기와 폐기해야 하는 시기에 대한 요구 사항(예: 최소 로터 두께)을 지정합니다. 기계로 가공하면 로터가 더 얇아지기 때문에 로터 교체는 항상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또한, 브레이크 교체의 전체 가격은 일반적으로 로터를 기계로 가공하든 교체하든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정비공이 브레이크 패드를 재사용하고 브레이크 로터를 교체하거나 기계 가공하도록 권장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레이크 로터가 휘거나 녹슬었지만 브레이크 패드의 상태가 양호한 경우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로터의 상태가 양호하고 안전하게 재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리 옵션 중에서 결정할 때 항상 안전이 가장 먼저 고려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다이어그램: 캘리퍼, 로터, 패드, 두께 디스크 브레이크. 포드 디스플레이. 주차 브레이크: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후방 디스크 브레이크가 주차 브레이크 역할을 합니다. 후방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는 다른 차량에는 후방 디스크 허브 내에 별도의 미니 드럼 주차 브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주차 브레이크도 마모되면 교체됩니다. 후방 브레이크를 수리하거나 교체할 때마다 주차 브레이크를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현대식 차량에는 리어 캘리퍼에 부착된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액추에이터가 있는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EPB)가 있습니다. 후방 브레이크를 수리하거나 교체할 때마다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를 서비스 모드로 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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