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명의 통근자들이 매일 교통 체증에 앉아 있습니다. 도로의 정체, 운전자 과실, 사고로 인해 백업이 형성됩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자율 주행 자동차가 스스로 운전하고 심지어 서로 통신할 수도 있으므로 오늘날 우리가 앉아 있는 교통 체증은 머지않아 나쁜 기억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방어적인 운전자는 자율 차량이 운전 작업을 인수함에 따라 곧 단순히 승객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티켓을 받기 위해 방어 운전 수업을 들을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처럼 들리지만 이것은 빠르면 10년 안에 널리 보급될 수 있는 오늘날 개발 중인 실제 기술입니다. 무인 자동차의 미래는 더 적은 사고로 더 똑똑하고 더 효율적인 운전을 의미합니다. 자동차가 스스로 주차하고 사고를 피하고 무선으로 통신하므로 운전자는 운전석에서 안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제동, 사각 지대 센서 및 기타 안전 기능이 있는 차량이 개발됨에 따라 무인 자동차 뒤에 있는 기술의 대부분은 오늘날 이미 도로에 있습니다. 시장에 나와 있고 개발 중인 일부 자율 주행 자동차, 자율 주행 기능, 그리고 무인 자동차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스스로 운전하는 자동차
웨이모(구글의 자율주행차) : 구글은 자율주행차를 둘러싼 주목을 받고 있는 가장 유명한 자율주행차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 Google의 자동차는 모두가 운전할 필요 없이 더 안전하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약속합니다. 지금까지 구글 자율주행차는 100만 마일 이상을 주행했으며 마운틴뷰와 오스틴 거리를 달리고 있다. 구글은 향후 자율주행차 판매를 고려하고 있다.
Tesla : Google은 종종 더 많은 언론을 받지만 자율 주행에서 실제로 움직이고 있는 것은 Tesla 차량입니다. 사실, 최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차량이 거의 자율적이었습니다. 이제 자동으로 방향을 조정하고, 차선을 변경하고, 스스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결국 Tesla는 바퀴나 페달이 없는 차량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Volvo XC90 : 2017년에 자율 기술이 장착된 Volvo XC90 100대가 제조업체의 고향인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자율 주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미(Drive Me) 프로그램에 따라 차량은 31마일의 특정 고속도로에서 스스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델파이 : 올해 아우디 델파이 자율주행차가 샌프란시스코에서 뉴욕까지 운행했다. 운전의 99%를 자율적으로 수행했으며, 운전자는 시내 거리에서만 담당했습니다. 아우디는 2017년 최초의 자율주행차를 인도할 계획이다.
Chevrolet Volt : Chevy Volt는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General Motors 계획의 일부입니다. 이 제조업체는 2016년에 기술 센터 캠퍼스에 자율 주행 볼트를 보유할 예정입니다. GM의 자율 주행 기술은 "슈퍼 크루즈"라고 불립니다.
Mercedes-Benz F 015 Luxury in Motion : 이 Mercedes 연구 차량은 럭셔리의 쇼케이스입니다. 좌석이 서로 바뀌면서 이동식 거실이나 사무실의 느낌을 줍니다. 도어와 콘솔에는 그래픽이 표시되며 좌석은 카시트보다 라운지 의자처럼 보입니다. 자율주행은 물론 대형 LED 디스플레이, 레이저 프로젝션 시스템, 음향 통신 등 안전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Mercedes는 또한 S 500 Intelligent Drive 연구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차량 은 Mannheim과 Pforzheim 사이에서 약 100km를 주행했습니다.
Apple Titan : 새로운 기술에 뒤지지 않기 위해 Apple은 빠르면 2019년에 대중에게 판매하기 위해 자체 전기 자동차를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pple 수석 부사장 Jeff William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궁극의 모바일 장치”라고 하면 자율 주행 차량이 분명히 적합할 것입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잠재력은 자율주행차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더 안전하고 덜 혼잡한 도로, 출퇴근 중 일할 수 있는 기회, 심지어 음주 운전에 대한 설루션까지 모두 자율 주행 자동차가 곧 제공할 수 있는 일부입니다. 자율주행 차량의 긍정적인 잠재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 불행히도 인간은 종종 나쁜 운전자입니다. 에서 충돌의 94 % , 드라이버 오류가 원인이다. 이는 인간의 실수로 매년 도로에서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다는 의미입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 옹호자들은 사람의 실수 없이 차량이 충돌의 80%를 멈출 수 있어 수천 명의 생명을 구하고 매년 더 많은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혼잡 감소 : 인적 오류도 교통 문제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인 차량으로 격차를 줄이고 교통 흐름을 더 잘 관리하면 교통 정체가 시작되기 전에 멈출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교통수단 : 운전은 신체에 장애가 없고 운전할 수 있는 노인(또는 충분히 젊음)으로 다소 제한됩니다. 그러나 무인 자동차는 노인, 시각 장애인 및 기타 사람들이 운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또한 자율주행차가 음주운전을 하려는 운전자를 사고 없이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다 주기 때문에 음주운전을 위한 설루션이기도 합니다.
출퇴근 중 작업 가능 : 자율 주행 자동차는 승객은 운전 없이도 차량에서 작업을 완료하고 소셜 미디어를 탐색하며 사교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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