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 주행 자동차의 작동 원리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가장 큰 질문 중 하나는 인간 운전자의 도움 없이 실제로 어떻게 운전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어디에서 운전하는 것이 안전한지, 얼마나 빨리 가야 하는지, 브레이크를 밟고 회전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자율 주행 차량에서 센서와 카메라는 운전에 필수적입니다. 센서를 사용하여 다른 차량, 자전거 타는 사람 및 보행자를 포함한 물체를 감지합니다. 전방에 물체가 감지되면 차량은 안전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속도를 줄이거나 정지해야 합니다. 센서는 또한 좌우의 다른 차량을 감지할 수 있으므로 차선 변경이 안전할 때 차량에 알려줍니다.
오늘날 테스트 중인 일부 자율 주행 차량은 차량의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환경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라이더 스캐너를 사용합니다. 이 환경은 도로와 차선은 물론 다른 차량과 장애물이 있는 위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업데이트된 인프라를 사용하는 고급 차량은 실제로 도로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신호등에서 전자 신호, 정지 신호에서 정지하라는 표시, 전방 사고에 대한 업데이트를 수신하고 충돌을 피하기 위해 서로 통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차량이 운전 방향을 따르고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GPS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도로 위의 자율주행 자동차 기능
자율 주행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힌트를 보려면 오늘날 도로에서 더 나은 장비를 갖춘 일부 자동차만 보면 됩니다. 많은 고급 차량과 잘 갖춰진 가족용 자동차에는 자율 주행을 암시하거나 차량을 반자율 주행으로 전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반자율 기능은 이미 오늘날 도로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동 제동 : 차량이나 다른 물체가 전방에 너무 가까이 있을 때 차량이 센서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하여 충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제 시간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자동 제동과 마찬가지로 차량에서 이 기능을 사용하여 안전한 주행 거리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전통적인 크루즈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기능은 설정된 속도를 유지합니다.
차선 지원 : 카메라와 센서의 도움으로 다른 차량이 옆에 있는 동안 차선 변경을 시도하면 차량이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냅니다. 차선 유지 기능은 운전자가 차선을 이탈할 경우에도 경고합니다. 일부 시스템은 실제로 자동차를 코스로 되돌리기도 합니다.
자가 주차 : 평행 주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운전자는 센서를 사용하여 협소한 도시 공간에 주차하는 동안 핸즈프리로 이동할 수 있는 새로운 차량으로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장애물
자율주행차는 아직 현실이 아니다. 첫째, 기술이 완전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장애물로 인해 오늘날 자율주행 자동차가 널리 사용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에서 무인 자동차를 기대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질문입니다.
운전자 : 운전자는 핸들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해 당연히 긴장합니다. 자동차가 발명된 이후로 우리는 책임을 지고 있으며, 당신이 안에 앉는 본질적으로 매우 큰 로봇에 열쇠와 신뢰를 넘겨주는 것은 불안합니다. 우리는 기계를 인수하는 것에 대한 공상 과학 영화를 너무 많이 보았고 아직 무인 차량에 완전히 익숙해지기에는 너무 많은 컴퓨터 바이러스를 경험했습니다. 그런 다음 트럭 운전사, 택시 기사 등을 포함하여 사용할 수 없게 되고 실직 상태가 되는 수많은 전문 운전자가 있습니다.
안전 : 운전자는 무인 차량에 대해 긴장하는 것이 맞습니다. 컴퓨터는 오류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지만 궁극적으로 오류가 발생합니다. 컴퓨터의 Wi-Fi가 작동하지 않을 때와 시속 65마일의 속도로 차량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해킹을 당했을 때와 다릅니다. 또 다른 안전 문제는 다른 운전자와의 상호 작용입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는 안전하고 느린 운전 습관을 가지고 있어 일반 운전자를 화나게 하고 때로는 사고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지금까지 자율주행차는 인간 운전자만큼 안전하지 않습니다.
비용 : 대부분의 신기술과 마찬가지로 자율 기능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적어도 초기에는 대부분의 자율주행 차량이 일반 운전자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Tesla의 차량은 일반적으로 $80,000 정도입니다. 고급 차량의 경우 당연한 것은 아니지만 평균적인 새 차량에 대해 지불하는 $30,000 정도보다 훨씬 높습니다.
기반 시설 : 오늘날의 도로는 운전자가 있는 자동차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자율주행차는 통신할 수 있는 도로에서 가장 안전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율주행 차량에 신호등이 빨간색일 때 알려주는 신호등이나 지도 데이터에는 작업을 위해 폐쇄된 출구로 나가는 것을 피하기 위한 공사 폐쇄가 포함됩니다.
규정, 정책 및 법률 : 정부와 보험 회사는 자율 주행 차량이 충돌할 때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 어떤 안전 표준을 충족해야 하는지, 어디서, 언제, 어떻게 등 자율 주행 차량과 관련된 모든 질문을 완전히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자율주행차를 운전하는 것은 합법입니다.
우리는 언제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갖게 될까요?
전 세계적으로 무인 자동차의 사용에 대한 예측은 2017년에서 2025년 사이입니다. 물론 Google의 무인 자동차는 오늘날 이미 스스로 운전하고 있습니다. Tesla의 반자율주행 차량도 도로를 달리고 있으며, 대부분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 있으면 완전 자율주행이 가능합니다.
언제 우리의 거리가 자율 주행 자동차량으로 가득 찬 것을 기대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향후 10년은 개인 차량 운송 및 자율성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율 및 반자율 기능을 갖춘 새로운 차량이 출시됨에 따라 우리는 일반 사람이 운전하는 차량의 점진적인 퇴출을 보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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