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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 조인트 교체 시기

by ╰(*°▽°*)╯(⊙_⊙;) 2021. 1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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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 조인트는 언제 교체해야 할까요.

오늘은 자동차의 볼 조인트는 언제 교체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자동차에는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많은 구성 요소가 있으며 볼 조인트도 그중 하나입니다.

 

볼 조인트는 프런트 서스펜션의 일부입니다. 컨트롤 암을 스티어링 너클이라고 하는 앞바퀴를 고정하는 부분에 연결합니다.

볼 조인트 불량 일반적인 전륜구동 자동차의 볼 조인트 연결이 유연하므로 앞바퀴를 조종하고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에는 프런트 엔드에 최소한 두 개의 볼 조인트가 있습니다. 많은 트럭에는 4개가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에서 볼 조인트는 컨트롤 암에 내장되어 하나의 장치로 교체됩니다.

컨트롤 암은 언제 교체해야 합니까?

여기에서는 이 사진과 같이 별도의 부품으로 제공되는 볼 조인트 유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어떤 역할을 하며 언제 교체해야 합니까?

볼 조인트는 하우징(소켓)과 볼이 있는 스터드로 구성됩니다. 유연한 관절 역할을 합니다.

일부 트럭의 볼 조인트에는 그리스 피팅이 있으며 주기적으로 그리스를 발라야 합니다.

현대 자동차의 대부분에는 공장에서 윤활유를 바르고 고무 또는 폴리우레탄 먼지 장화로 밀봉한 서비스 불가능한 볼 조인트가 있습니다.

볼 조인트 볼트인 볼 조인트. 볼 조인트 압입 볼 조인트.

볼 조인트는 언제 교체해야 합니까?

마일리지 요건은 없습니다. 볼 조인트는 주기적으로 검사하고 마모된 경우 교체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160,000마일 이상 동안 지속되는 것을 보았지만, 겨울철에는 움푹 들어간 곳, 과속 방지턱 및 도로 염분이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제때에 잡지 않으면 심하게 마모된 볼 조인트가 주행 중에 분리될 수도 있습니다.

분리되면 차량이 통제력을 잃게 됩니다. 앞바퀴 중 하나가 차량 아래에 쓰러진 오래된 자동차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육안 검사" 중에는 볼 조인트를 제대로 검사할 수 없습니다.

 

볼 조인트를 확인하려면 앞바퀴를 지면에서 들어 올려야 합니다(예: 수리점의 호이스트에서 차량을 들어 올릴 때). 일부 트럭에서는 볼 조인트를 점검하는 것이 빠른 작업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하중을 운반하는 볼 조인트를 확인하려면 언로드 해야 합니다.

정비사는 볼 조인트를 검사하는 방법과 볼 조인트가 불량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에 대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특정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볼 조인트가 과도하게 유격되거나 헐거워지면 일반적으로 교체됩니다.

더스트 부트가 파손되거나 찢어진 경우에도 교체됩니다.

볼 조인트 불량이 마모된 볼 조인트가 분리되었습니다.

 

더스트 부츠가 손상되면 그리스가 나오고 볼 조인트 내부에 물과 먼지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볼 조인트는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일부 트럭에서는 그리스 피팅이 볼 조인트 마모 표시기 역할을 합니다.

자동차의 볼 조인트가 불량하면 운전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마모의 초기 징후가 보이면 예방책으로 볼 조인트를 교체하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조해 보이거나(기름이 부족함) 과도한 녹 손상이 있는 경우. 부식 손상은 볼 조인트 고장의 주요 원인입니다.

 

그리스가 부족한 볼 조인트는 큰 요철을 천천히 주행하거나 핸들을 돌릴 때 삐걱거리거나 삐걱 거리는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삐걱거리는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는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 구성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소음의 원인을 제대로 진단해야 합니다.

나쁜 볼 조인트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볼 조인트가 불량하면 범프를 넘을 때 프런트 엔드에서 노킹 또는 삐걱거리는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철을 넘을 때 스티어링과 전체 프런트 엔드도 느슨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차량의 경우 불량한 볼 조인트는 불량하더라도 눈에 띄는 증상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차량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차량을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의 보증 기간이 만료되어 새 볼 조인트가 필요한 경우 지역 딜러에 확인하고 조사를 하십시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과거에 볼 조인트와 관련된 리콜 및 서비스 캠페인을 발표했습니다.

 

볼 조인트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양질의 부품을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안전에 대한 투자입니다. 저렴한 애프터마켓 볼 조인트가 1~2년 이내에 고장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볼 조인트 교체 비용은 얼마인가요?

볼 조인트는 그리 비싼 부품이 아니기 때문에(1개에 $45-120) 수리 비용의 대부분이 인건비로 결정됩니다.

볼 조인트 볼 조인트. 2013년 도요타 하이랜더. 일부 자동차에서는 볼 조인트가 컨트롤 암이나 스티어링 너클에 볼트로 고정되어 있어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사진의 Toyota Highlander에는 전면의 양쪽에 볼 조인트가 하나씩 있습니다. 하부 컨트롤 암에 볼트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수리점에서 이러한 유형의 볼 조인트를 교체하는 비용은 어느 정도 들어갑니다. 일부 자동차와 트럭에서 볼 조인트는 리벳으로 고정되거나 컨트롤 암에 끼워집니다. 이 유형은 교체하기가 조금 더 어렵고 수리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많은 자동차, SUV 및 픽업트럭에서 볼 조인트는 컨트롤 암 또는 스티어링 너클(스핀들)에 압입 됩니다. 볼 조인트를 교체하려면 프레스와 특수 도구를 사용하여 밀어 넣어야 합니다.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새 볼 조인트를 다시 안전하게 밀어 넣을 수 없는 경우 볼 조인트는 컨트롤 암 또는 스티어링 너클과 함께 교체됩니다.

볼 조인트는 쌍으로 교체해야 합니까?

아니요, 그러나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종종 한 볼 조인트가 불량하면 다른 볼 조인트도 마모될 수 있습니다. 더블 암 프런트 서스펜션이 장착된 픽업트럭에서는 노동이 겹치면 한쪽의 상부 볼 조인트와 하부 볼 조인트를 동시에 교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차량에서는 볼 조인트를 교체한 후 휠 얼라인먼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휠 얼라인먼트 비용은 약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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