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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수리, 브레이크 정비

by ╰(*°▽°*)╯(⊙_⊙;) 2021. 1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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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는 얼마나 자주 정비해야 하나요?

차량 수리에서 브레이크가 마모되면 교체해야 하지만 얼마나 자주 브레이크를 수리해야 합니까? 브레이크 정비는 브레이크 부품을 교체하지 않고 정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레이크는 교체 사이에 제대로 작동하고 자동차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서비스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다이어그램: 캘리퍼, 로터, 패드, 두께 디스크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필요할 때 수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부품이 고착 또는 고착의 징후를 보이거나 녹이나 먼지가 쌓여 브레이크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유지 관리 일정에 브레이크 서비스를 포함하고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정기적인 주행 거리 또는 시간 간격으로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한다고 지정합니다. 일반적으로 5,000-7,000마일마다 또는 4-6개월마다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차량 수리에서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삐걱거리거나, 갈거나, 기타 비정상적인 소음이 발생하거나, 브레이크 페달이 "올바른" 느낌이 들지 않는 경우에도 브레이크를 검사하고 서비스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서비스의 이점은 브레이크 패드 또는 신발이 더 고르게 마모되고 더 오래 지속되며 브레이크가 덜컹거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도로 소금의 존재는 브레이크 부품의 부식을 가속화하기 때문에 "소금 벨트"에서 브레이크 서비스는 특히 중요합니다.

오늘날 도로에 있는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네 바퀴 모두에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일부 차량에는 뒷바퀴에 드럼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작동 원리: 브레이크 패드는 브레이크 디스크의 양쪽에 설치됩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유압이 피스톤을 브레이크 캘리퍼 밖으로 밀어냅니다. 결과적으로 두 개의 브레이크 패드가 브레이크 디스크를 사이에 끼웁니다.

제대로 작동하려면 브레이크 패드가 브레이크 캘리퍼 내부에서 디스크 쪽으로 또는 디스크에서 멀어질 수 있어야 합니다. 앞 브레이크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플로팅 캘리퍼가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사진 참조)에서 캘리퍼 자체도 브래킷에서 측면으로 미끄러질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디자인에서 캘리퍼스는 두 개의 가이드핀에서 미끄러집니다.

 

차량 수리에서 디스크 브레이크는 제동 시 많은 열을 견디며 비가 올 때 젖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브레이크 부품이 녹슬 수 있습니다. 녹이 쌓이면 브레이크 패드가 브래킷 안에 달라붙거나 브레이크 캘리퍼 가이드핀이 고착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이 문제는 도로 소금이 겨울에 사용되는 지역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달라붙거나 캘리퍼가 고착되면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완전히 해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브레이크가 과열되어 브레이크 성능이 저하됩니다. 마모된 브레이크 패드 도로 소금으로 인해 이 차량에 과도한 녹이 발생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고착되어 조기에 마모되었습니다. 외부 패드가 더 많이 마모됩니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과열로 인해 손상될 수 있으며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에서 이 문제는 조기 또는 고르지 않은 브레이크 패드 마모 및 브레이크 캘리퍼 교체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브레이크에서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는 것은 이 문제의 가능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리어 드럼 브레이크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브레이크 드럼의 녹으로 인해 삐걱거리는 소리가 날 수 있으며 일부 구성 요소, 특히 주차 브레이크 부품은 부식이나 윤활 부족으로 인해 고착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드럼 브레이크에는 자체 조정 메커니즘이 있어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압수된 자체 조절 장치로 인해 페달 이동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물론 드럼 브레이크는 드럼으로 완전히 덮여 있으며 일반적으로 서비스 없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분의 정비소와 대리점에서 정비사는 타이어 교체 또는 기타 서비스를 수행할 때 바퀴를 제거할 때마다 브레이크를 검사합니다. 바퀴를 제거하지 않고는 브레이크를 제대로 점검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차량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적어도 1년에 한 번은 브레이크를 제대로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 수리할때 브레이크 검사에는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브레이크 구성 요소를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브레이크 패드 또는 브레이크 슈 재료 두께를 측정하고 브레이크 디스크를 검사합니다. 서비스 브레이크갓 수리한 브레이크. 패드 또는 캘리퍼 가이드핀이 자유롭게 움직이지 않는다는 징후가 있으면 정비사가 브레이크 서비스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서비스에는 패드와 캘리퍼를 제거하고 가이드 핀과 캘리퍼 브래킷을 청소 및 윤활하여 달라붙거나 고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브레이크 디스크는 삐걱거리는 소리를 방지하기 위해 표면 녹, 특히 가장자리에서 청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브레이크 서비스도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수행해야 합니다.

 

리어 드럼 브레이크 서비스에는 윤활이 필요한 주차 브레이크 부품 및 윤활 부품을 포함한 구성 요소를 청소하고 드럼에서 과도한 녹을 제거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후방 드럼 브레이크와 주차 브레이크도 재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를 수리해야 합니까 아니면 교체해야 합니까? 브레이크 패드가 안전 한계에 가깝게 마모되었거나 디스크의 모양이 좋지 않은 경우 브레이크를 수리하는 대신 교체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정비사나 서비스 기사에게 지금 수리하면 브레이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않고 나중에 교체하기로 결정했다면 자동차가 운전하기에 안전한가요? 가격 차이는 무엇입니까?

브레이크를 교체해야 할 때까지 브레이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평균적으로 디스크 브레이크는 30,000-50,000마일 동안 지속됩니다. 리어 드럼 브레이크는 더 오래, 때로는 최대 150,000마일까지 지속됩니다.

브레이크 서비스 비용은 얼마입니까?

차량 수리할때 일반적으로 브레이크 서비스 비용은 부품을 교체하지 않을 경우 차축당 비용이 들어갑니다. 동일한 액슬의 두 브레이크는 항상 동시에 서비스됩니다. 브레이크 디스크나 드럼이 녹슬거나 뒤틀리거나 고르지 않게 마모된 경우 정비사가 브레이크 선반에서 가공하도록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휘거나 고르지 않게 마모된 브레이크 디스크 또는 드럼은 제동 시 스티어링 진동과 브레이크 페달 맥동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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