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의견에도 불구하고 운전의 미래는 전기입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우리의 지구 환경이 티핑 포인트에 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전문가들은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지 못한다면 환경에 돌이킬 수 없는 해를 끼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Toyota는 배터리 EV 및 수소 연료 전지 차량 개발에 자원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엿볼 수 있도록 Toyota는 인기 있는 과학 YouTube 사용자인 "Physics Girl"(본명은 Dianna)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Toyota는 Dianna에게 새로운 Mirai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를 제공했습니다. 그런 다음 Dianna는 수소 연료 전지 기술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기 위해 1,800마일의 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수소에 대한 몇 가지 오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의 작동 원리. 많은 신흥 기술과 마찬가지로 수소 연료 전지 기술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가 많이 있습니다. 주요 오해는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가 수소를 "연소"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수소연료전지차는 전기차다. 수소는 전기의 원천일 뿐입니다. 운전자가 수소차에서 스로틀 페달을 밟으면 수소가 탱크 중 하나에서 배터리 셀로 보내집니다. 자동차의 흡기 시스템에서 모은 산소도 세포로 보내집니다. 전지 내부에서 수소는 전지의 "양극" 쪽에 들어오고 산소는 전지의 "음극" 쪽에 들어옵니다. 수소는 항상 무언가와 결합되어 있으므로 세포에 들어갈 때 결합을 끊고 양성자와 전자를 자유롭게 하는 백금 촉매에 부딪힙니다. 그 과정은 전기 모터를 구동하는 전기를 생성합니다. 한편, 수소는 세포 내의 산소와 재결합하여 물이 된다. 연료 전지 자동차에 수소 연료는 어떻게 저장됩니까? 연료 전지 자동차는 수소를 태우지 않지만 수소 자체는 고에너지 가연성 가스입니다. 엔지니어는 자동차 충돌과 같은 요소와 사고에 취약한 차량에 수소가 저장되는 방식에 주의해야 합니다. 특별히 설계된 탱크는 수소 연료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탱크가 작업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Toyota는 충돌 테스트, 크레인에서 떨어뜨리기, 섭씨 800도 화염 위에 올려놓기, 갑옷 관통 탄으로 쏘기까지 포함하여 엄격한 테스트를 거칩니다.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어떤가요? Dianna에 따르면 수소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연료전지차는 전기차이기 때문이다. 배터리가 아닌 가압 수소 탱크를 에너지 원으로 사용합니다. 일상용으로 수소차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수소가 아직 널리 보급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연료 보급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수소는 널리 보급되어 있지 않으며, 기존의 수소 주유소라도 하루가 끝날 때까지 공급이 부족하거나 완전히 고갈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연료 전지 파트너십 웹 사이트는 상태에서 모든 수소 연료 스테이션의 지도를 사용자에게 제공과 수소 공급 상태를 추적합니다. 수소차의 진실은? 초기 단계이며 현재 몇 가지 양보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혁신이 계속되는 한 수소 자동차는 오늘날 배터리 전기차처럼 보편화될 수 있습니다. 2021년 Toyota Mirai 수소차는 더 이상 스모그 괴물처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차량은 스모그 괴물처럼 보입니다. 도요타 가 2014년 2015년 모델로 수소연료전지 미라이를 공개했을 때 과감한 행보였다. 물은 수소 발전의 유일한 부산물이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보다 깨끗합니다. 미국의 일부 전력은 여전히 석탄으로 생산되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은 Toyota Mirai의 몇 가지 큰 단점을 덮었습니다. 이제 2021년형 Toyota Mirai가 데뷔합니다. 미라이를 아우디나 포르셰처럼 매력적으로 만드는 대신 코믹한 방향을 추구했다. 가장 분명한 것은 수소 자동차에 연료를 보급할 수 있는 곳이 어디냐는 것이었습니다. 인프라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디자인이었습니다. 아우디나 포르셰처럼 매력적으로 만들려고 하기보다는 거의 코믹한 방향을 추구했습니다. 두 개의 거대한 콧구멍과 신체 조각은 일부 사람들에게 어필했을지 모르지만 대부분은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단점은 수소가 증기 메탄 개질 또는 기타 열화학적 또는 열분해 수단에 의해 생성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천연가스에서 생산할 때 생산에서 높은 탄소 배출량이 있습니다. 수소를 압축하는 것은 충전소로 운송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한 가지 마지막 단점은 EV와 달리 집에서 충전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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