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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란

by ╰(*°▽°*)╯(⊙_⊙;) 2021. 1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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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란? 수소로 달리는 자동차를 연료 전지 자동차라고 합니다. 배터리 팩이 아닌 연료 전지 스택에서 에너지를 얻는 전기 자동차입니다. 현재 자동차 용도에서 연료 전지 스택은 온보드 탱크에 보관된 수소와 공기 중 산소의 혼합물을 공급하여 화학반응을 통해 전기를 생성하는 여행 가방 크기의 상자입니다. 환경 에너지 연구소에 따르면 "연료 전지는 어떤 면에서는 재충전할 수 있는(재충전이 아닌) 배터리입니다." 오늘날의 자동차에서는 가솔린 차량에 연료를 보급하는 것과 유사한 과정을 통해 약 5분 만에 연료를 충전할 수 있지만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는 훨씬 더 오래 걸립니다. 청정에너지의 모델. 연료 전지 기술의 또 다른 장점은 배출물이 물과 열뿐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연료를 공급하는 수소는 지구 상에서 가장 풍부한 원소입니다. 그러나 단점은 수소가 자연적으로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것과 분리되어야 합니다. 그 "다른 것"은 2개의 수소 원자와 1개의 산소 원자로 구성된 물 - 그 자체로 상당히 풍부한 물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 결혼을 분리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물을 통해 전기를 쏘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먼저 전기를 생성해야 합니다. 하지만 풍력, 태양열 및 수력 발전을 사용하면 매우 깨끗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소를 얻는 다른 방법도 있으며 그중 많은 방법이 연구되고 개선되고 있습니다. 연료 전지 차량이 한동안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했지만 EPA는 2021년 모델 연도에 Honda Clarity , Hyundai Nexo 및 Toyota Mirai의 세 가지만 나열합니다. Honda가 2021년식 이후에 Clarity를 취소한다고 발표 함에 따라 그 수는 줄어들 것입니다. 모두 주유당 약 350-400마일의 범위를 가지며 이는 가솔린 자동차와 거의 같습니다. 연료전지의 과거와 미래. 연료 전지 차량은 다소 새롭지만 이를 구동하는 연료 전지 스택은 그렇지 않습니다. 역사는 웨일스의 과학자 윌리엄 로버트 그로브(William Robert Grove)에게 크레디트를 주면서 발명품을 183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러나 연료 전지는 본질적으로 1960년대까지 긴 휴식을 취했는데, 그때 NASA에서 위성과 우주 캡슐을 위한 전력을 생성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현재 수소충전소는 많지 않고, 대부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서 하나를 찾으십시오. 수소는 종종 미래의 연료로 간주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국적으로 더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리고 연료 전지를 아주 작게 축소하거나 매우 강력하게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미래에는 자동차 이상의 동력을 공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소 및 연료 전지에 대한 5가지 사실. 이전에 수소와 연료 전지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들어보십시오. 이러한 기술은 현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상업용 건물에서 운송에 이르기까지 에너지의 가장 큰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태양열, 풍력 및 배터리 전력에 더 익숙하지만 미국의 다양한 에너지 믹스에 추가할 수 있는 이러한 최신 기술에 주목하십시오. 수소와 연료 전지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수소는 지구 상에서 가장 풍부한 원소입니다. 수소는 중량 기준으로 에너지 함량이 매우 높은 대체 연료입니다. 그것은 물, 탄화수소 및 기타 유기 물질에 엄청난 양으로 잠겨 있습니다. 수소는 화석 연료, 바이오매스, 풍력, 태양열 또는 그리드 전기를 이용한 물 전기분해를 포함한 다양한 국내 자원에서 생산할 수 있습니다. 수소의 환경적 영향과 에너지 효율성은 수소가 어떻게 생산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연료 전지는 여러 응용 분야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소 및 연료 전지는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건물, 자동차, 트럭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부터 휴대용 전자 장치 및 백업 전원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연료 전지는 그리드에 독립적일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 센터, 통신 타워, 병원, 비상 대응 시스템 및 국방을 위한 군사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중요한 부하 기능에 대한 매력적인 옵션이기도 합니다. 연료 전지는 전력을 생산하는 깨끗한 방법입니다. 연료 전지는 연소나 배출 없이 전기를 생산한다는 점에서 배터리와 유사합니다. 배터리와 달리 연료 전지는 연료와 산소가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한 소모되거나 재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료전지차는 기존 휘발유 차량에 비해 천연가스로 수소를 생산할 경우 이산화탄소를 최대 절반, 풍력, 태양광 등 재생에너지로 생산할 경우 90%까지 줄일 수 있다. 배기관에서 배출되는 오염 물질도 없습니다. 물만 있으면 됩니다! 연료 전지 자동차는 기존의 가솔린 자동차와 매우 유사합니다. 오늘날의 가솔린 차량과 유사하게,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는 수소 연료 탱크 하나에서 300마일 이상의 주행 거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몇 분 만에 연료를 보급할 수 있으며 주유 경험은 주유소와 거의 동일합니다. "엔진"(즉, 연료 전지)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없으므로 오일을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연료 전지는 내연 기관보다 2배 이상 효율적이기 때문에 연료 전지 자동차는 기존 자동차가 가솔린을 사용하는 것보다 수소 탱크에서 더 멀리 이동합니다. 이는 연료 경제성이 두 배인 수소 양의 약 절반만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오늘날 캘리포니아에는 30개 이상의 상업용 수소 충전소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는 30개 이상의 공공 소매 수소 충전소가 온라인에 있으며 100개를 설치할 계획입니다. 또한 북동부에는 여러 충전소를 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신중한 계획으로 기존 주유소에 주로 수소를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초기 연료 전지 자동차 채택자들에게 그들이 이 지역 내 어디를 가든지 정상적으로 운전할 수 있고 수소에 접근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 하와이에서도 노력이 진행 중이며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른 시장도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소 및 연료 전지에 대한 당사의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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