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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의 미래 2부 - 연료 전지 산업등

by ╰(*°▽°*)╯(⊙_⊙;) 2021. 1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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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의 미래2부입니다. Wipke는 "가솔린펌프에서 디스펜서를 잡고 있을 때 실제로 손을 통해 흐르는 에너지의 양을 보면 1~2 메가와트 정도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를 표준 벽면 콘센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2킬로와트(1000배 적은 전력)와 비교하십시오.

배터리 전기의 충전 시간이 긴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미국은 언제 수소 열차에 투자할 것인가?

"수소를 사용하면 여전히 분자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충분한 압력과 낮은 저항의 흐름 경로가 있는 한 스테이션에서 자동차로 분자를 매우 빠르게 밀어낼 수 있습니다." 일단 그 분자가 자동차에 들어가면 연료 전지 자동차와 배터리 구동 자동차 사이에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배터리 차량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Tesla는 2017년에 0에서 60까지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American Honda의 연료 전지 차량 관리자인 Stephen Ellis에 따르면 연료 전지 차량은 자체적으로 보유할 수 있습니다.

"[Honda] Clarity에 충분한 모터를 넣으면 0-60번도 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Clarity 연료 전지는 완전 전기 자동차입니다.

원하는 전기 구동 모터의 종류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장벽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이점은 현재 높은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Honda의 Clarity 연료 전지 차량은 현재 배터리 모델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비용으로 임대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여기에는 현재 수소 킬로그램당 약 14달러에 해당하는 연료 비용이 포함됩니다. 에너지 측면에서 이는 휘발유 1갤런당 약 $5.60에 해당합니다.

차량과 연료의 비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낮아져야 하지만, 현재로서는 연료 전지의 이점에 상당한 가격표가 따를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연료 전지 차량의 큰 걸림돌에 도달했습니다.

오늘날 캘리포니아 밖에서 연료를 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캘리포니아 연료 전지 파트너십 목록 (40)는 현재 거의 모든 로스 앤젤레스 또는 베이 지역 내에서 수소 충전소를 운영. 연료 전지 차량의 소유자가 그 나라의 다른 곳으로 여행하기를 원하면 운이 좋지 않습니다.

Wipke는 "소비자는 차량을 좋아합니다. "문제는 수요를 따라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빠르게 주유소를 건설하는 것이었습니다.

" 연료 전지 산업이 그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노력이 부족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업계에서는 한 달에 약 1개의 새로운 주유소를 개설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캘리포니아에 200 개 주유소 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 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소는 현재 주에 있는 약 8,500개의 주유소와 17,000개의 배터리 차량용 전기 충전소 보다 훨씬 뒤처져 있을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수소 인프라가 미국의 나머지 지역에 거의 존재하지 않으며 연료 전지 자동차는 대부분의 주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뉴욕과 코네티컷 에 두 개의 주유소가 있지만 Wipke는 Northeast가 캘리포니아보다 4~5년 뒤처져 있다고 말합니다. 밀도와 정치적 환경을 고려할 때 북동부는 실제로 수소의 다음 붐이 일어날 장소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은 캘리포니아에서보다 더 어려울 것입니다.

자동차, 운송 수단, 운송, 육상 차량, 버스, 아스팔트, 관광 버스 서비스, 자동차 주차 조명, 가로등, 상업용 차량, 오렌지 카운티 교통국의 수소 연료 전지 버스. 옥타 Wipke는 "한 가지 상태가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기술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더 느린 과정입니다." 그는 연료 전지 차량이 뉴욕에서 실행 가능한 교통 수단이 되려면 여전히 몇 년이 걸릴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것이 하이브리드 및 전기 인프라에 뒤쳐져 있지만 Wipke는 수소 자동차가 그 격차를 좁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제조업체]가 수소에 대해 열광하는 이유 중 하나는 수소가 실제로 차량의 모든 단일 차량을 대체할 수 있는 무공해 차량 플랫폼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견인 기능과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초대형 트럭이나 SUV가 있는 경우 수소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차량을 전기 구동 장치로 교체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 이러한 차량 중 일부는 이미 존재하거나 개발 중입니다. 제너럴 모터스는 연료 전지 픽업트럭을 연구하고 있으며, 현대는 연료 전지 SUV를 출시했으며, 도요타는 지난 3년 동안 수소 동력 트랙터 트레일러를 설계하고 테스트했습니다.

오렌지 카운티의 주민들은 연료 전지 탈 수 있었습니다 2016 년부터 목적지로 버스를 하고 있다 전국 운영 (25 개)와 같은 버스.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연료 전지 차량을 본 적이 없지만 언젠가는 수소 충전소가 여러분 근처에 건설될 것입니다.

북동부 지역에서 주유소가 보편화되면 해안에서 안쪽으로 주유소가 확장되기 시작할 것이며 Wipke와 Ellis는 둘 다 수십 년 안에 주유소와 함께 수소 자동차가 거의 모든 곳에 있을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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