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은 얼마입니까? 자동차 제조업체는 무엇보다도 경쟁적인 이유로 비용을 공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Honda가 2008년에 FCX Clarity 연료 전지 세단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을 때 대부분의 언론인들은 그것을 백만 달러짜리 자동차라고 불렀고 자동차 제조업체는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연료 전지 기술이 향상되면서 비용이 얼마나 절감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현대차는 지난 10년 동안 연료전지 전기차를 제작하는 비용을 70% 절감했다고 밝혔다. 연료 전지 자동차의 비용은 2020년까지 비슷한 크기와 장비를 갖춘 일반 자동차의 비용과 동등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동차 회사는 중형 크로스오버 SUV인 2015 년형 현대 투손 연료 전지 차량을 월 499달러에 임대 전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대 비용에는 모든 유지 보수 및 연료도 포함됩니다. Toyota는 무료 연료가 포함된 499달러의 월 리스로 현대차의 뒤를 이었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실제 비용을 약 48,000달러로 떨어뜨릴 수 있는 연방 및 주정부 인센티브 이전에 미라이를 58,325달러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Honda는 아직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Scott은 "우리는 대량으로 판매할 수 없으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차량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까? 처음에는 연료 전지 자동차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혼다와 도요타가 1999년과 2000년에 초기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 용기를 냈을 때는 가스-전기 하이브리드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와 지역 및 중앙 정부는 자동차가 따라잡을 수 있도록 수십억 달러의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걸고 있습니다. 초기 가용성은 남부 캘리포니아에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남부 캘리포니아에 미국의 11개 공공 수소 충전소 중 9개가 있기 때문입니다. 산호세 근처 북부 캘리포니아에 10번째 스테이션이 있고 사우스 캐롤라이나에는 11번째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현대는 6월부터 2015년형 투싼 연료전지 전기차를 리스하기 시작했으며 애너하임의 하딘 현대, 투스틴의 투스틴 현대, 카슨의 윈 현대 등 남부 캘리포니아 3개 대리점을 통해 제공합니다. 수요가 지시하면 다른 딜러가 따를 것입니다. Toyota는 Mirai 출시를 위해 8명의 캘리포니아 최초 딜러를 선택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세 곳이 있는데 새크라멘토 근처에 한 곳, 로스앤젤레스와 오렌지 카운티에 각각 두 곳이 있습니다. 혼다는 아직 출시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Toyota 대리점은 Bay Area의 Sunnyvale의 San Francisco Toyota, Stevens Creek Toyota(San Jose), Toyota, Sacramento 근처의 Roseville Toyota, 남쪽의 Longo toyota(El Monte), Toyota Santa Monica, Toyota of Orange 및 Tustin Toyota입니다. 연료는 어디서 구합니까? 소규모 수소 연료 스테이션 네트워크는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자동차처럼 운전하지만 플러그가 아닌 펌프에서 연료를 공급받는 차량의 느린 출시를 지원할 것입니다. 현재 캘리포니아에는 10개의 공공 역이 있지만 17개가 더 건설 중입니다. 주는 2017년 말까지 캘리포니아 남부 및 베이 지역 대도시 지역에 전략적으로 68개 스테이션을 설치하고 2020년까지 100개 스테이션을 목표로 하는 수소 연료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테이션당 평균 약 150만 달러의 건설 자금은 캘리포니아의 대체 및 재생 가능 연료 및 차량 기술 프로그램의 보조금으로 제공됩니다. UC Irvine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연구에서는 거리 수준의 인구 조사 및 토지 계획 데이터를 살펴보고 초기 68개 스테이션 각각의 위치를 선택했습니다. 대학의 STREET 수소 충전소 계획의 개발자 들은 인구 통계학적으로 연료 전지 자동차 고객이 가장 거주할 가능성이 높은 지역에 거주하는 캘리포니아 주민의 80%가 자동차로 6분 이내에 수소 충전소를 만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2017년 이후에 수소 후원자들은 대체 연료 차량에 친화적인 것으로 입증된 다른 지역에도 유사한 충전소를 열 계획입니다. 에너지부가 2013년에 결성한 H2 USA라고 하는 민관 파트너십 이 국가 계획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오늘날 가솔린 및 디젤 차량을 소유하고 운전하는 것만큼 쉽게 연료 전지 차량을 소유하고 운전할 수 있도록 하는 연안 및 국경 간 네트워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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