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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 연료 에 대해 – 수소연료는 안전한가

by ╰(*°▽°*)╯(⊙_⊙;) 2021. 1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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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연료는 안전한가요? 짧은 대답은 수소가 가솔린과 다르게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것은 우리가 현재 대부분의 차량의 연료 탱크에 넣는 휘발유만큼 안전합니다. 사실, 평균적인 가솔린 탱크는 최초의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가 사용할 수소 탱크의 에너지의 3~4배, 즉 폭발력의 3~4배를 보유합니다. 수소는 가장 가벼운 원소로 공기보다 약 14배 가볍습니다. 따라서 가연성이 높지만 탈출한 수소(타거나 안 타든)는 빠르게 소멸되며 일반적으로 좁은 기둥에서 대기 중으로 똑바로 발사됩니다. 그 증기는 휘발유의 공기보다 무거운 증기처럼 지면에 모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수소는 큰 화재나 폭발 위험이 없습니다. 폭발 가능성을 더욱 최소화하기 위해 거의 모든 수소 연료 충전소는 환기가 잘 되는 장소에 지면 위의 가스를 저장합니다. Orange County Fire Authority의 대체 에너지 프로젝트 전문가인 Carl Baust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 캠퍼스가 12년 동안 공공 수소 충전소를 사고 없이 운영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2002년부터 캘리포니아 주의 고속도로를 운행해 온 차량의 연료 테스트를 위해 남부 캘리포니아와 새크라멘토 지역에 여러 다른 수소 충전소가 문을 열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들 역시 사고가 없었습니다. 차량 자체에는 수소 누출 시 경보를 울리고 밸브와 연료 라인을 밀봉하는 수소 센서 어레이가 있습니다. 또한 수소를 담는 가압 탱크는 반복적으로 테스트되었으며 충돌 시 안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 가지 테스트는 탱크에 실탄을 발사하여 탱크를 관통하는 것입니다. 구멍이 뚫린 탱크는 일반적으로 수소를 너무 빨리 배출하므로 가스에 불이 붙더라도 폭발 압력이 증가하기 전에 탱크에서 나옵니다. 2001년 마이애미 공과 대학의 연구원들은 SUV에 장착된 탱크의 수소에 불을 붙인 후 기존 가솔린 차량의 연료 라인에 구멍을 내고 새는 가스에 불을 붙였습니다. 가솔린에 비해 연소 수소 시험은 연소 수소 가스가 떨어져 차량에서 최대 배출하기 때문에 수소 차량이 손상되지 않은 한 반면, 화염, 가솔린 차량에 "심각한"피해를 것으로 나타났다. 힌덴부르크는? 1937년에 발생한 끔찍한 사건으로 인해 많은 미국인들이 수소를 두려워했습니다. Hindenburg라는 이름의 승객을 태운 독일 제플린이 번개 폭풍이 몰아치는 동안 뉴저지에 착륙하는 동안 화염에 휩싸였습니다. 화재와 그로 인한 충돌로 36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비행선에 양력을 제공한 불타는 수소의 불꽃이 밤하늘로 치솟았습니다. 아니면 수소를 태우고 있었습니까? 가스는 거의 첫날부터 힌덴부르크 재앙에 대한 책임을 지웠지만 현대 연구원들은 수백만 입방피트의 고인화성 수소가 60초 이내에 거의 연소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스 카메라에 포착된 끔찍한 연기와 화염은 현재 주로 항공기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디젤 연료와 수소가 들어 있는 알루미늄 가루로 칠한 캔버스 "가스백"에서 비롯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예, Hindenburg의 수소는 재난을 일으킨 악당일 가능성이 높지만 거대한 공기보다 가벼운 배를 띄우는 데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연료로 사용하기에 안전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지상 차량에서. 내가 연료 전지 차량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동차 연료 전지는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내연 기관의 광범위한 대체를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간주합니다. 미국은 자동차와 트럭이 큰 경향이 있는 국가입니다. 주행 거리는 또한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긴 경향이 있습니다. 또는 많은 운전자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연료 전지 차량에 대한 주장은 매우 간단합니다. 연료 전지 전기 시스템은 배터리 전기 시스템처럼 범위가 제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연료 전지 차량은 충전 코드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250-350마일의 범위에 충분한 연료를 운반하며 탱크는 일반 차량의 가솔린 탱크만큼 빠르게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대체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통근 시간이 짧은 운전자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앞으로 몇 년 안에 대체 연료 차량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연료 전지 시스템은 가솔린 시스템보다 2배 더 효율적입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시장에 출시될 대부분의 연료 전지 차량은 연료 킬로그램당 거의 70마일을 공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갤런당 70마일에 해당합니다. 수소 연료의 소매가격은 정해져 있지 않지만 대부분의 공급업체는 소량 판매 초기에는 킬로그램당 10달러가 적당하다고 말합니다. 가격은 결국 가솔린과 동등하게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연료 전지 시스템은 플러그인 전기 구동 시스템을 지배하는 배터리 팩보다 훨씬 가볍고 작습니다. 즉, 대형 세단, SUV 및 픽업트럭에 플러그인 시스템을 비실용적으로 만드는 무게 감소 없이 더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터리 전기 자동차는 범위가 제한적이고 충전 시간이 긴 소형 및 준소형 모델인 반면,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는 빠르고 쉽게 연료를 보급할 수 있습니다. 연료 전지 시스템은 소형차에서 대형 픽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로 위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처럼 깨끗한 진정한 제로 배출 차량입니다. American Honda의 국가 연료 전지 마케팅 관리자인 Steve Ellis는 또한 바퀴가 잘 굴러가는 경우에도 거의 깨끗하다고 말합니다. "수소가 천연가스로 만들어지면 가솔린보다 유정 기준으로 CO2 배출량이 60% 이상 적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게다가 휘발유 자동차와 일대일 정렬이 가능합니다." 범위, 편의성 및 궁극적으로 얻을 수 있는 차량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Toyota'의 첨단 기술 차량의 국가 관리자인 Craig Scott은 "이 차량은 대기 질과 오일 소비에 정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일한 무공해 차량"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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