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가 없는 전기 자동차가 오고 있다.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자동차 쇼핑객에 대한 도입은 닭고기 또는 계란 딜레마로 인해 오랫동안 지연되었습니다.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및 SUV의 성공적인 소매 출시에는 소매 연료 공급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소 스테이션을 본 것이 언제였습니까? 미국 혼다가 손으로 만든 자동차 몇 대를 로스앤젤레스 시에 임대하기 시작한 지 불과 12년 만에 연료 전지 차량과 이를 구동할 스테이션이 풍경의 일부가 되려고 합니다. 자동차와 역은 처음에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일부 지역에 국한되어 제한된 존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세계 주요 자동차 회사 중 일부와 미국 및 여러 주 정부에서 이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면 궁극적으로 스테이션은 국가의 도시 지역으로 퍼질 것입니다. 첫 번째 연료 전지 차량은 한국 자동차 제조업체 현대의 호의로 올해 봄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소매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일본의 도요타는 2015년 말에 미라이 연료전지 세단을 선보일 예정이며, 2016년에는 혼다 연료전지차를 출시할 예정이다. 2017년에는 General Motors와 Mercedes-Benz가 시장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d, Nissan 및 Volkswagen도 수소 가스로 연료를 공급하는 전기 구동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자동차와 이 낯선 연료의 안전성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차량에는 가솔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전기 플러그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배기관에서 배기가스를 전혀 배출하지 않으며 연료 탱크당 300마일 이상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15갤런의 가스탱크가 있는 기존 자동차보다 빠르거나 더 빠르게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테스트 후 연구원들은 가솔린 자동차만큼 운전하기에 안전하다고 말합니다. 연료전지의 비밀은?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은 꽤 이국적으로 들리지만 실제로는 부피가 크고 무겁고 값비싼 그리드 충전 배터리 팩을 선상에서 전기를 생산하는 비교적 작고 가볍고 값비싼 전기화학 시스템으로 대체하는 전기 자동차에 불과합니다. 연료 전지는 시스템의 발전소입니다. 그 안에서, 온보드 가압 탱크에서 끌어온 수소 가스는 일반적으로 백금으로 만들어진 촉매와 반응합니다. 이 과정은 수소에서 전자를 제거하여 전기 모터를 통해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전기인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전자는 연료 전지로 돌아가서 주변 공기에서 끌어온 산소가 있는 상태에서 모 수소와 재결합합니다. 그들은 두 개의 수소 원자와 산소 원자의 비율로 만난다. 프레스토 악장! 그것은 H2O 또는 물입니다. 물은 증기와 증류수의 조합으로 차량의 배기관에서 흘러나오기 전에 스택을 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여기에 있는 모든 분자는 많은 열을 발생시킵니다). 하나의 연료 전지는 많은 전자를 생산하지 않으므로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나 트럭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주스를 얻기 위해 수십 개의 평평한 직사각형 전지를 연료 전지 스택으로 묶습니다. 스택은 배터리처럼 작동하여 차량의 전기 모터 및 보조 전자 장치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일정한 흐름으로 전기를 방출합니다. 연료 전지 스택은 일반적으로 차량이 정상적인 가속 및 순항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약간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차량의 회생 제동 시스템의 전기로 증가된 초과분은 차량에 추가 전력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위해 소형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연료 전지 스택이 마법을 부리면 차량은 도로 위의 다른 전기 구동 차량과 마찬가지로 전기 모터의 강력한 토크 출력 덕분에 엄청난 가속력과 함께 거의 조용하게 주행합니다. 수소는 어디서 얻나요? 수소는 지구 상에서 가장 흔한 원소이기 때문에 부족에 대한 걱정은 없습니다. 그러나 유리 수소로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물이나 천연가스의 수소와 같은 다른 것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 천연가스를 "개질"하여 분자를 분해하고 수소 원자를 분리함으로써 미국에서 많은 수소를 만듭니다. 그리고 우리가 만드는 대부분은 기름을 정제하거나 비료 산업을 위한 암모니아를 제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료 전지 자동차용 수소 연료 중 일부는 해당 정유소 중 하나에 공급되는 파이프라인에서 직접 가져옵니다. American Honda와 Toyota Motor Sales USA의 본사인 캘리포니아 토랜스 근처에 있습니다. 일부 수소는 전기분해를 사용하여 물에서 수소 분자를 분리하는 몇 개의 주유소에서 현장에서 만들어집니다. 해당 공정을 위한 전기는 현장 태양 전지판이나 지역 전력망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연료용 수소는 석유 산업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대규모 수소 처리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그런 다음 수소는 스테이션으로 트럭으로 옮겨져 대형 지상 탱크에 저장됩니다. 연료 전지 차량의 연료로 만들려면 수소를 압축해야 합니다. 현재 표준은 제곱인치당 10,000파운드이며 700 바로 지정됩니다. 그런 다음 차량으로 펌핑될 때 가열 및 팽창을 방지하기 위해 냉각됩니다. 그 장비는 주유소의 일부입니다.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의 탱크 크기는 킬로그램입니다. 4킬로그램의 수소 탱크(8.8파운드)에는 4갤런의 휘발유에 해당하는 에너지가 들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수소 연료 충전소는 이러한 탱크를 3-5분 안에 채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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