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터 모터는 배터리로 구동되는 강력한 전기 모터입니다. 시동을 걸고 싶을 때 엔진을 뒤집습니다.
차가 시동이 안 걸리면 스타터 모터 불량인가요?
자동차 스타터 모터 자동차 스타터 모터.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불량 스타터 모터는 가능한 원인 중 하나일 뿐입니다.
스타터 모터가 나빠지고 있다는 신호는 무엇입니까?
때때로 스타터 모터는 사전 징후 없이 어느 날 작동을 멈춥니다.
어떤 경우에는 스타터 모터가 나빠지면 첫 번째 시도에서 엔진이 뒤집히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타터 모터가 작동하기 전에 여러 번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마모되거나 단락 된 스타터는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었거나 새 배터리인 경우에도 평소보다 느리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자동차에서는 시동 모터가 나쁠 때 비정상적으로 갈거나 삐걱거리는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징후는 때때로 스타터 모터가 뜨거울 때 엔진을 크랭크하지 않지만 차가울 때 잘 작동하는 경우입니다.
기계공은 스타터 모터를 어떻게 확인합니까?
예전에는 작은 망치로 스타터 모터를 가볍게 두드려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트릭이었습니다. 그
렇다면 정비사는 스타터 모터가 불량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날 역학은 단순히 스타터 모터 단자의 전압을 측정합니다.
스타터 모터에는 두 개의 와이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어 회로용 작은 와이어와 양극 배터리 단자에 연결된 더 큰 케이블입니다. 시동 버튼을 누르거나 키를 돌릴 때 시동기 단자 양쪽에 배터리 전압이 있는데 시동기 모터가 작동하지 않으면 불량이므로 교체해야 합니다.
스타터 모터가 고장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부에는 여러 개의 이동 및 회전 부품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기 카본 브러시, 베어링 또는 오버 러닝 클러치와 같은 것들이 마모됩니다.
시동기 솔레노이드 내부의 전기 접점도 구멍이 나거나 타버릴 수 있습니다. 스타터 솔레노이드 내부의 접점이 불량하면 솔레노이드에서 딸깍하는 소리가 한 번 들리지만 배터리, 케이블, 케이블 단자가 양호해도 모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스타터 모터의 수명은 얼마나 됩니까?
평균적으로 스타터 모터는 100,000-150,000마일 동안 지속됩니다. 많은 자동차에서 스타터 모터는 차량의 수명 동안 지속됩니다. 그러나 일부 자동차에서는 조기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서 시동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먼저 PCM이라는 차량용 컴퓨터가 시동키나 키의 코드가 보안 시스템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보안 경고등이 계속 켜져 있고 스타터가 비활성화됩니다.
자동차 시동 시스템 자동차 시동 시스템. 둘째, 컴퓨터는 변속기가 주차 또는 중립에 있는지 또는 수동 변속기의 경우 클러치 페달을 밟았는지 확인합니다.
팁:
변속기 표시기가 변속기가 주차 또는 중립임을 표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전송 범위 스위치가 나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검사가 모두 통과하면 컴퓨터가 제어 회로와 스타터 릴레이를 통해 스타터 모터를 작동합니다.
이는 제어 회로가 정상 작동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스타터 솔레노이드의 제어 회로 커넥터가 부식되거나 느슨해지거나(매우 일반적임) 스타터 릴레이가 불량한 경우 스타터 모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스타터 모터는 자동차 배터리로 구동되며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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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한 배터리의 징후 . 스타터 모터가 작동하려면 매우 강한 전류가 필요합니다.
이는 배터리 케이블이 양호한 상태여야 하고 전류를 스타터 모터에 전달하기 위한 전기적 연결이 양호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부식된 배터리와 서비스된 배터리 터미널 부식된 배터리 단자 대 수리된 배터리 단자. 종종 스타터 모터와 배터리 사이의 양극 또는 접지 케이블 연결이 느슨하거나 부식되어 스타터 모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스타터 모터가 작동하지 않으면 배터리를 먼저 테스트하고 배터리 단자와 케이블, 제어 회로를 점검해야 합니다.
배터리 단자에 문제가 있으면 차량이 시동되지 않습니까?
스타터 모터가 엔진을 정상적으로 회전시키지만 엔진이 시동되지 않는 경우 문제는 시동 시스템이 아니라 다른 곳에 있는 것입니다
스타터 모터 교체 비용은 얼마입니까?
4기통 엔진이 장착된 일반적인 전륜구동 차량에서 스타터 모터를 교체하는 데 드는 인건비는 $95에서 $175 사이입니다. 자동차 스타터 모터 새로운 애프터마켓 스타터 모터. 더 큰 엔진이 장착된 일부 차량에서는 흡기 매니폴드 또는 기타 부품을 스타터 모터에 연결하기 위해 제거해야 하며 더 많은 노동력이 필요합니다.
애프터마켓 스타터 모터 비용은 코어 비용을 더한 것입니다. 오래된 스타터 모터를 반품하면 많은 부품점에서 코어 요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오리지널(OEM) 스타터 모터는 더 비쌉니다.
때때로 차가 시동을 거는 데 몇 번 시도해야 하고 문제가 점점 더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타터 모터를 다시 만들 수 있습니까?
예, 지역 자동 전기(스타터 및 교류 발전기 상점)에서 스타터 모터를 재조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스타터 모터를 다시 만드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스타터 모터 기어가 플렉스플레이트 링 기어 와 제대로 맞물리지 않으면 시동을 시도할 때 스타터 모터에서 큰 소리가 나거나 삐걱거리는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타터 모터와 플렉스 플레이트(또는 수동 변속기의 경우 플라이휠 ) 링 기어를 모두 검사해야 합니다.
불량한 스타터 모터 외에도 마모된 플렉스 플레이트 또는 플라이휠 기어 톱니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렉스 플레이트 또는 플라이휠을 교체하는 것은 두 경우 모두 변속기를 제거해야 하므로 더 비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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