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오일은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하는가.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마다 다른 오일 교환 간격을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5,000~7,500마일 또는 4~6개월 중 정상적인 운전 조건에서 먼저 도래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가혹한 운전 조건에 대한 권장 오일 교환 주기는 일반적으로 3,500-5,000마일 또는 3-4개월로 더 짧습니다. 깨끗한 엔진 대 슬러지 엔진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환하면 엔진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혹한 조건에는 먼지가 많은 도로에서의 운전, 저온에서의 반복적인 단거리 주행, 광범위한 공회전, 견인 등이 포함됩니다. 오일 교환 간격을 "정상" 조건과 "심각한" 조건 사이에 권장되는 간격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오일을 더 자주 교환하십시오. 차에 터보차저가 있거나 엔진이 오일을 소모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거나 과감한 운전을 좋아하거나 차량을 견인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고급 합성유를 사용하는 경우 오일을 덜 자주 교환하고, 오일 레벨을 최고로 유지하고, 주로 고속도로에서 주행하면 다음 오일 교환이 예정되어 있을 때 오일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평균적인 도시/교외 주행 조건의 경우 5,000마일 또는 8,000km마다 또는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경우 4개월 또는 그 이전에 오일을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자동차에 오일 교환이 필요한지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계량봉의 오일 레벨과 상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진과 함께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오일 레벨을 확인하는 방법 및 계량 봉의 오일을 읽는 방법. 차량 소유자 매뉴얼 또는 보증 및 유지보수 브로셔에 게시된 유지보수 일정에서 귀하의 자동차에 대한 정확한 권장 간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엔진 오일을 교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엔진에는 많은 움직이는 부품과 회전 부품이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에는 더 뜨겁게 작동하는 더 작은 연료 효율적인 엔진이 있으며 가변 밸브 타이밍, 밸브 리프트, 터보차저 및 고압 연료 펌프와 같은 더 복잡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내부 4기통 엔진 현대식 4기 통 엔진에서 오일로 윤활되는 엔진 부품의 예. 이 모든 부품은 오일로 윤활 및 냉각될 뿐만 아니라 작동하려면 적절한 오일 압력이 필요합니다. 최신 엔진은 오일 없이 몇 분 이상 지속되지 않습니다. 평균적인 4기 통 엔진은 4.2-4.5쿼트(4.0-4.2리터)의 오일로 채워집니다. 더 큰 엔진은 더 많은 것을 차지합니다. 오일펌프는 오일 필터와 엔진 윤활 시스템을 통해 오일을 순환시킵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어느 정도의 오일은 정상적으로 소모되고 남은 오일은 열화 되어 마모된 제품으로 오염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엔진 오일과 오일 필터는 정기적인 주행 거리 또는 시간 간격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많은 엔진 문제는 오일 교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오일 수명 모니터링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많은 현대 자동차에는 오일 교환 시기가 되면 메시지를 표시하는 오일 수명 모니터링 시스템이 있습니다. 계량 봉의 낮은 오일 레벨 오일 레벨이 낮으면 엔진이 더 빨리 마모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오일 수명 모니터링 시스템은 오일이 더럽거나 오일 레벨이 낮은 경우 측정하지 않습니다. 운전 스타일을 고려하여 마지막 오일 교환 이후의 주행 거리와 시간만 모니터링합니다. 즉, 오일 수명 모니터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오일을 교환할 때마다 재설정해야 합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오일 수명 모니터가 리셋되지 않아 혼란과 불필요한 서비스 방문을 유발하는 경우를 많이 보아온 것이 현실입니다. 많은 현대식 엔진이 오일을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을 고려할 때 오일 레벨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엔진오일 과다소비'라고 검색하면 수백 건의 불만사항이 나온다. 오일 레벨이 떨어지면 엔진이 더 빨리 마모됩니다. 예를 들어, 많은 타이밍 체인 고장은 엔진의 오일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낮은 오일 레벨에 대한 경고등이 없습니다. 계량봉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합성유가 일반유보다 오래가나요? 합성유는 더 오래 지속되고 극한의 온도를 더 잘 견딜 수 있지만 움직이거나 회전하는 엔진 부품은 여전히 마모됩니다. 엔진 오일 레벨이 가득 차 있고 오일이 깨끗합니다. 오일 레벨은 이 사진과 같이 "Full" 표시에 가까워야 합니다. 금속 분진 및 산화 부산물이 엔진 오일과 혼합됩니다. 더러운 오일은 깨끗한 새 오일과 동일한 윤활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연히 아니지. 합성유는 추가 부하 및 터보차저 엔진에 더 적합하지만 여전히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많은 현대 자동차에는 합성유가 필요합니다. 주행 거리가 매우 낮으면 권장 시간 간격으로 오일을 교체해야 합니까? 자동차 제조업체는 4-6개월마다 또는 주행 거리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에 오일 교환을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연간 평균 15,000마일의 주행을 기준으로 합니다. 4개월에 2,000마일 정도만 운전한다면 4개월이 아닌 5, 6개월에 오일을 교환한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권장 주행 거리 내에서 오일 교환을 계속한다면 자동차 제조업체가 보증 범위를 거부하는 것은 비합리적입니다. 그러나 확실하게 하려면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오일 교환 비용은 얼마입니까?평균적인 자동차의 오일 교환 가격은 일반 오일의 경우 $39-$59에서 합성 또는 반합성 오일의 경우 $69-$99입니다.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는 더 비쌉니다. 일반적인 오일 교환에는 오일 및 필터 교환, 유체 보충 및 다지점 검사가 포함됩니다. 정확히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항상 서비스 메뉴를 확인하십시오. 일부 드라이브 스루 매장은 후드 아래에서 빠른 육안 검사만 제공하는 반면 다른 매장은 차량을 호이스트에서 들어 올려 새시, 서스펜션 및 브레이크 구성 요소를 보다 철저하게 검사합니다.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호이스트를 철저히 검사하여 오일을 교환하는 것이 항상 바람직합니다. 딜러의 오일 교환 가격은 종종 소규모 수리점에서 청구하는 가격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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