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자동차 엔진에는 오일이 필요하지만 모든 오일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최신 자동차 수리 엔진은 엄격한 표준에 따라 설계 및 제작되었으며 긴 서비스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특정한 산업 및 자동차 제조업체 사양을 충족하는 오일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유형의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사용을 문서화하지 않으면 신차 보증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최신 모델 자동차에는 마찰을 최소화하고 연비를 극대화하는 합성 혼합 또는 완전 합성, 저점도, 다등급, 자원 보존 오일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구형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주행 거리에 따라 오일 교환 주기가 있으며 두 가지 유지 관리 일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상" 작동 상태에서 주행하는 차량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심각한 서비스"에 사용되는 차량에 대한 것입니다. 후자의 범주에는 다음 조건 중 하나 이상에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무거운 짐을 운반하거나 트레일러 견인
차량 사용이 사용 설명서의 엄격한 서비스 정의에 해당하는 경우 더 엄격한 일정을 사용하여 차량을 유지 관리하십시오. 그러나 정상적인 조건에서 차를 운전하는 경우 힘들게 번 돈을 오일 교환 서비스 및 차가 필요하지 않거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는 기타 유지 관리 작업에 지출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오일 교환 주기 - 최신 자동차
대부분의 최신 자동차에는 오일 교환이 필요한 시기를 자동으로 결정하고 계기판에 경고를 보내는 오일 수명 모니터링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초기의 간단한 시스템은 시간과 주행 거리를 기반으로 하지만 현재의 고급 설계는 실제 차량 작동 조건을 분석하여 오일이 언제 분해되기 시작하는지 식별합니다. 사실, 오일 수명 모니터링 시스템이 과중한 작동을 감지할 때 오일 교환 간격을 자동으로 단축하기 때문에 많은 최신 자동차에 대한 소유자 및 유지 관리 매뉴얼은 "심각한 서비스" 권장 사항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자동차 오일을 교체할 때마다 서비스 기술자는 오일 수명 모니터링 시스템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자신의 오일을 교체한 경우 차량 소유자 매뉴얼의 지침에 따라 시스템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엔진의 오일 교환 빈도가 낮기 때문에 매달 오일 레벨을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보충해야 합니다. 많은 엔진이 교체할 때마다 1쿼트 미만의 오일을 사용하지만 다른 엔진은 600~700마일마다 쿼트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오일 레벨을 유지하면 값비싼 자동차 수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낮은 오일 레벨로 인한 엔진 마모 또는 손상은 신차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행 거리가 많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유지 관리 알림이 켜지지 않았더라도 12개월마다 오일 교환을 권장합니다.
오일은 언제 교체해야 하나요?
자동차 오일은 어느 시점에서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합니까? 운전 조건과 운전 습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답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보자.
잦은 오일 교환이 더 나은가요?
당연히 서비스 제공업체(오일 교환 상점 및 대리점)는 더 짧은 교환 간격을 권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엔진을 다치게 할 수는 없지만 당신과 당신의 신용 카드를 더 자주 보게 될 것이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오일 교환을 위해 차량을 리프트에 올리면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타이어 및 쇼크와 같은 다른 마모 항목도 평가되고 교체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비즈니스에도 분명히 좋습니다. (기름을 태울 수 있는 오래된 차량의 경우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계량봉을 사용하여 오일 레벨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혹한 조건에서 차를 운전하지 않는 경우(우리 중 소수)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오일 교환 주기(종종 동시에 오일 필터 교환을 포함함)를 준수하십시오. 그리고 물론, 자동차에 오일 수명 모니터가 있는 경우에는 주의하십시오.
수명이 긴 오일
긴수명과 값비싼 합성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합성유 정보: 거의 모든 최신 차량은 합성유를 사용하므로 제조업체에서 지정하는 경우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구형 차량은 신차일 때 합성 물질로 채워지지 않았고 여전히 기존의 석유 기반 오일을 사용합니다. 그런 경우에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오일교환에서 얼마나 자주 합성유를 교체해야 합니까?
일부 정유업체는 교체 주기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정교한 자동차 제조업체 승인 수명 연장 오일을 생산합니다. 자동차 수리 오일에는 더 먼 거리를 갈 수 있는 능력을 지원하는 특수 화학 물질 또는 첨가제가 있습니다. 고온 분해에 더 잘 견디며 오일 필터가 걸러낼 수 있도록 먼지와 미립자를 현탁액에 더 오래 유지합니다. 그들은 또한 표준 오일보다 더 비쌉니다. 추가 비용의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계산을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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