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의 역사
100여 년 전에 소개된 전기 자동차는 처음 인기를 얻었던 것과 같은 이유로 오늘날에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든 순수 전기든 전기 구동 차량에 대한 수요는 가격이 하락하고 소비자가 펌프에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Navigant Research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신차 판매의 3% 이상인 전기 자동차 판매가 202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거의 7%(연간 660만 대)까지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이러한 관심 증가와 함께 우리는 이 기술이 어디에 있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역사를 탐험하면서 우리와 함께 시간 여행을 떠나십시오. 전기차의 탄생은 전기 자동차의 발명을 한 명의 발명가나 국가로 규정하기는 어렵습니다. 대신 1800년대에 배터리에서 전기 모터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혁신이 도로에 첫 전기 자동차를 탄생시켰습니다. 세기 초반에 헝가리, 네덜란드, 미국의 혁신가(버몬트의 대장장이 포함)는 배터리 구동 차량의 개념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고 최초의 소규모 전기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시기에 영국 발명가 로버트 앤더슨(Robert Anderson)이 최초의 조잡한 전기 객차를 개발했지만 프랑스와 영국 발명가가 최초의 실용적인 전기 자동차를 만든 것은 19세기 후반이 되어서였습니다.
미국에서 최초의 성공적인 전기 자동차는 아이오와 주 디모인에 살았던 화학자 윌리엄 모리슨 덕분에 1890년경에 데뷔했습니다. 시속 14마일의 최고 속도를 낼 수 있는 그의 6인승 차량은 전기 자동차에 불과했지만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음 몇 년 동안 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전기 자동차가 미국 전역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뉴욕시에는 60대 이상의 전기 택시가 있었습니다. 1900년까지 전기 자동차는 전성기를 맞이하여 도로 위의 모든 차량의 약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이후 10년 동안, 그들은 계속해서 강력한 판매를 보여주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초기 흥망성쇠는 1900년경 전기 자동차의 인기를 이해하려면 개인용 자동차의 발전과 사용 가능한 기타 옵션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0세기로 접어들면서 말은 여전히 주요 운송 수단이었습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이 더욱 번영하게 되자 그들은 새로 발명된 자동차(증기, 가솔린 또는 전기 버전으로 제공됨)로 눈을 돌렸습니다.
증기는 공장과 기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검증된 진정한 에너지원이었습니다. 1700년대 후반 최초의 자체 추진 차량 중 일부는 증기에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이 자동차에 적용되기까지는 1870년대까지 필요했습니다. 그중 일부는 증기가 개인 차량에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증기 차량은 긴 시동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때로는 추운 곳에서 최대 45분이 소요되며, 물을 다시 채워야 하므로 주행 거리가 제한됩니다. 전기 자동차가 시장에 등장하면서 1800년대에 개선된 내연 기관 덕분에 가솔린 자동차라는 새로운 유형의 자동차도 출시되었습니다. 가솔린 자동차는 약속이 있었지만 결함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운전하는 데 많은 수작업이 필요했습니다. 기어를 변경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고 수동 크랭크로 시작해야 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이 작동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끄럽고 배기가스가 불쾌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는 증기나 휘발유와 관련된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조용하고 운전하기 쉬웠으며 당시의 다른 차들처럼 악취가 나는 오염 물질을 배출하지 않았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도시 거주자, 특히 여성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도시 주변의 짧은 여행에 완벽했고 도시 밖의 열악한 도로 조건은 어떤 유형의 자동차라도 더 멀리 갈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1910년대에 더 많은 사람들이 전기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것이 더 쉬워졌고, 1911년 New York Times 기사에서 "가장 유명하고 저명한 가솔린 자동차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모든 계층에서 전기 자동차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당시 많은 혁신가들은 전기 자동차의 높은 수요에 주목하여 기술을 개선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이름의 스포츠카 회사를 설립한 Ferdinand Porsche 는 1898년에 P1이라는 전기 자동차를 개발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그는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가스 엔진. 세계에서 가장 다작의 발명가 중 한 명인 Thomas Edison 은 전기 자동차가 최고의 기술이라고 생각하고 더 나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Wired에 따르면 1914년 에디슨과 친구였던 헨리 포드(Henry Ford)도 에디슨과 협력하여 저렴한 전기 자동차 옵션을 모색했습니다. 하지만 전기차에 타격을 준 것은 헨리 포드의 양산형 모델 T였다. 1908년에 소개된 Model T는 가솔린 자동차를 널리 보급하고 저렴하게 만들었습니다. 1912년까지 가솔린 자동차의 가격은 650달러에 불과했지만 전기 로드스터는 1,750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같은 해 Charles Kettering은 전기 시동기를 도입하여 수동 크랭크의 필요성을 없애고 휘발유 차량 판매를 증가시켰습니다.
다른 발전도 전기 자동차의 쇠퇴에 기여했습니다. 1920년대까지 미국은 도시를 연결하는 더 나은 도로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고 미국인들은 나가서 탐험하기를 원했습니다. 텍사스산 원유의 발견으로 가스가 저렴해지고 시골 미국인들이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고 전국에 주유소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비해 그 당시 도시 밖의 미국인은 거의 없었습니다. 결국 전기 자동차는 1935년에 거의 사라졌습니다. 가스 부족으로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 촉발해 향후 30여 년 동안 전기 자동차는 기술의 발전이 거의 없는 일종의 암흑기로 접어들었습니다. 저렴하고 풍부한 휘발유와 내연기관의 지속적인 개선은 대체 연료 차량에 대한 수요를 저해했습니다.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초반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치솟는 유가와 휘발유 부족(1973년 아랍 석유 금수 조치로 정점)은 미국의 해외 석유 의존도를 낮추고 자체 연료원을 찾는 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의회는 이를 주목하고 1976년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 연구, 개발 및 시연 법을 통과시켜 에너지부가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구 및 개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많은 크고 작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 자동차를 포함한 대체 연료 차량에 대한 옵션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General Motors는 1973년 환경 보호국의 저공해 전력 시스템 개발에 관한 첫 번째 심포지엄에서 전시한 도시형 전기 자동차의 프로토타입을 개발했으며, American Motor Company는 미국 우정청에서 사용했던 전기 배달 지프를 생산했습니다. 1975년 테스트 프로그램. 1971년 전기 달 탐사 로버가 최초로 달에 착륙한 유인 차량이 되었을 때 NASA도 전기 자동차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1970년대에 개발 및 생산된 차량은 휘발유 차량에 비해 여전히 단점이 많았다. 이 기간 동안 전기 자동차는 성능이 제한적이었습니다(보통 시속 45마일의 속도로 최고). 일반적인 주행거리는 재충전이 필요하기 전에 40마일로 제한되었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전기차를 발전시킨다. 이번에는 1990년대로. 1970년대의 긴 가스 라인 이후 20년 동안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방 및 주 규정이 상황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1990년 청정 대기법 수정안과 1992년 에너지 정책법의 통과와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에서 발행한 새로운 운송 배출 규정은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기간 동안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부 인기 있는 차량 모델을 전기 자동차로 수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이제 전기 자동차가 가솔린 자동차에 훨씬 더 가까운 속도와 성능을 달성했음을 의미했으며, 그중 상당수는 주행 거리가 60마일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가장 잘 알려진 전기 자동차 중 하나는 GM의 EV1이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2006년 다큐멘터리 Who Killed Electric Car? 에 크게 등장했습니다. GM은 기존 차량을 개조하는 대신 처음부터 EV1을 설계하고 개발했습니다. 80마일의 범위와 단 7초 만에 시속 0에서 50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는 능력으로 EV1은 빠르게 컬트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높은 생산 비용 때문에 EV1은 결코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았고 GM은 2001년에 그것을 중단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 호황을 누리는 경제, 성장하는 중산층 및 낮은 휘발유 가격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은 연비가 좋은 차량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당시에는 전기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별로 없었지만, 뒤에서 에너지부의 지원을 받는 과학자와 엔지니어들이 배터리를 포함한 전기 자동차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