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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의 2부 새로운 시작

by ╰(*°▽°*)╯(⊙_⊙;) 2021. 1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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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의 새로운 시작은 20세기 후반 전기차 산업의 모든 시작과 중지는 기술의 가능성을 세계에 알리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전기 자동차의 진정한 부흥은 21세기 초가 되어서야 이루어졌습니다. 누구에게 물어보느냐에 따라 오늘날 우리가 전기 자동차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 두 가지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안한 첫 번째 전환점은 Toyota Prius의 도입이었습니다. 1997년 일본에서 출시된 프리우스는 세계 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드 전기차가 되었습니다. 2000년 프리우스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어 순식간에 유명인사들과 함께 성공하며 차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습니다. Prius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Toyota는 니켈 금속 수소화물 배터리를 사용했습니다. 이 기술은 Energy Department의 연구에 의해 지원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휘발유 가격 상승과 탄소 오염에 대한 우려 증가로 프리우스는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하이브리드가 되었습니다. (역사적 각주: 프리우스가 미국에서 소개되기 전에 Honda는 1999년에 Insight 하이브리드를 출시하여 1900년대 초반 이후 미국에서 판매된 첫 번째 하이브리드가 되었습니다.) 전기 자동차를 재편하는 데 도움이 된 또 다른 사건은 2006년 작은 실리콘 밸리의 신생 기업인 Tesla Motors가 한 번 충전으로 200마일 이상을 갈 수 있는 고급 전기 스포츠카를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발표였습니다. 2010 년, 테슬라는 수신 $ (465)만 달러 대출 A - 에너지의 대출 프로그램 사무실의 부서에서 테슬라는 초기 전체 를 상환하는 것이 대출 - 캘리포니아에 제조 시설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 짧은 시간에 Tesla는 자동차로 폭넓은 찬사를 받았고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산업 고용주가 되었습니다.

Tesla의 발표와 이후의 성공은 많은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체 전기 자동차 작업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2010년 말, Chevy Volt와 Nissan LEAF가 미국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최초의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인 Volt는 배터리가 고갈되면 전기 구동을 보완하는 가솔린 엔진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는 대부분의 여행을 전기로 운전하고 차량의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가솔린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LEAF는 전기 모터로만 구동되는 완전 전기 자동차 (종종 배터리 전기 자동차, 전기 자동차 또는 간단히 EV라고 함)입니다. 다음 몇 년 동안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여전히 전기 자동차의 초기 문제 중 하나인 이동 중에 차량을 충전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에너지부는 복구법을 통해 1억 1,5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하여 전국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고 전국에 18,000개 이상의 주거용, 상업용 및 공공 충전기를 설치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 및 기타 민간 기업도 미국의 주요 위치에 자체 충전기를 설치하여 20,000개 이상의 충전 콘센트가 있는 8,000개 이상의 다른 위치에 오늘날의 총 공공 전기 자동차 충전기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Energy Department의 Vehicle Technologies Office 에서 지원하는 새로운 배터리 기술 이 시장에 출시되어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의 범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1세대 하이브리드의 배터리 기술 외에도 부서의 연구는 볼트에서 사용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 기술 개발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보다 최근에는 배터리 연구 및 개발에 대한 국방부의 투자로 지난 4년 동안 전기 자동차 배터리 비용을 50% 절감하는 동시에 차량 배터리의 성능(전력, 에너지 및 내구성을 의미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차례로 전기 자동차의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어 소비자가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이제 전기 자동차를 구매할 때 그 어느 때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현재 2인승 Smart ED에서 중형 Ford C-Max Energi, BMW i3 럭셔리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는 23개의 플러그인 전기 모델과 36개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계속 오르고 전기 자동차 가격이 계속 하락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날 미국에서는 234,000대 이상의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와 330만 대의 하이브리드가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전기차의 미래는 미래에 전기 자동차가 어디로 갈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는 많은 잠재력이 있음은 분명합니다. 현재 기술 믹스를 사용하여 미국의 모든 경량 차량을 하이브리드 또는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면 외국 석유에 대한 의존도를 30-60% 줄이는 동시에 운송 부문의 탄소 오염을 낮출 수 있습니다. 무려 20퍼센트의 이러한 배출량 절감을 달성하기 위해 오바마 대통령은 2012년에 EV Everywhere Grand Challenge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미국 최고의 과학자, 엔지니어 및 기업이 함께 참여하여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를 오늘날의 가솔린 ​​동력 차량만큼 저렴하게 만드는 에너지 부서 이니셔티브입니다. 배터리 측면에서, 아르곤 국립 연구소의 에너지 저장 연구를 위한 합동 센터 는 배터리의 대규모 개선을 가로막는 가장 큰 과학적, 기술적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Department의 Advanced Research Projects Agency-Energy (ARPA-E)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꿀 수 있는 판도를 바꾸는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한 번 충전으로 더 나아갈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배터리에 대한 투자에서 전기 모터에 중요한 재료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대안에 이르기까지 ARPA-E의 프로젝트는 전기 자동차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결국 시간만이 미래에 전기 자동차가 어떤 길을 갈 것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차이점이 뭐야?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또는 줄여서 HEV)는 플러그를 꽂을 수 없지만 전기 구동 시스템과 배터리가 있는 차량입니다. 구동 에너지는 액체 연료에서만 나옵니다. 하이브리드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으로부터 세계 최초의 하나 받는 세계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라고도 함)는 플러그인 기능이 있는 차량이며 배터리 또는 액체 연료로 주행하는 데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완전 전기 자동차(종종 배터리 전기 자동차, 전기 자동차, 줄여서 EV 또는 AEV라고 함)는 배터리에서 완전히 주행하기 위한 에너지를 얻고 충전하려면 전원을 연결해야 하는 차량입니다. 초기 인기에서 중세 시대 , 오늘날 부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아우르는 전기 자동차의 진화를 살펴보십시오. 플러그인 전기차(또는 PEV)는 플러그인 할 수 있는 모든 차량(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또는 완전 전기 자동차)입니다.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 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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