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의 구조
전기 자동차는 가솔린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전기만으로 달린다. 전기 자동차는 가솔린 자동차의 엔진에 해당하는 모터를 전기로 회전시켜 움직인다. 그 모터의 회전수를 인버터라고 하는 제어 장치(세이조 소치)로 조절(조세이) 하는 것으로 자동차의 스피드를 컨트롤하는군요. 모터를 돌리는 전기는 전지(배터리)에 축적해 두는군요. 이 전지는 충전(쥬덴)하고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가정의 콘센트에서도 충전할 수 있어. 휘발유 차량에 비해 멀리 달릴 수있는 거리 (약간)는 아직 짧지 만 주유소와 편의점 등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증가하고 이동 중에도 충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다. 또, 속도는 시속 100㎞를 내고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고, 모터로 움직이기 때문에 소리가 굉장히 조용한가 자동차에 사용되는 모터와 인버터 메이 덴샤에서는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모터와 인버터를 만들고 있습니다. 모터나 인버터는 공장에서 여러가지 기계(키카이)를 움직이거나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 등을 움직이거나 하는 인연(엔) 아래의 힘이다. 특히 자동차에 사용되는 모터 인버터에는 높은 성능(세이 노우)이 요구되는군요. 예를 들면 차가 달릴 때의 진동(신도)이나 폭우에서의 물에도 지지 않는 힘이 필요하고, 가능한 한 작고, 가볍지 않으면 안 된다. 또, 인버터는 승차감이 좋아지도록 모터의 회전수를 최적으로 제어할 수 없으면 안 되는군요. 명전사는 전기자동차나 하이브리드차의 모터 인버터를 20년 이상이나 전부터 연구하고 있어, 자동차 메이커로부터 높이 평가(효과)되고 있다. 2009년부터 명전사의 모터 인버터를 쌓은 전기 자동차가 거리를 달리기 시작했어. 전기 자동차 작동은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 (축전지)에 저장된 전기로 모터를 회전시켜 달리는 자동차입니다. 가솔린 엔진이나 디젤 엔진 등을 탑재한 통상의 자동차에 비해 구조가 간단하고 부품수가 적고, 부품 자체도 소형화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자체의 소형화도 비교적 용이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특징은 자동차로부터의 배출가스는 일절 없고, 주행음(소음)도 종래의 가솔린차나 디젤차등에 비해 매우 조용하다는 것이 최대의 특징입니다. 또한 발전소 배출을 감안하더라도 일반 승용차보다 질소산화물(NOx)과 이산화탄소(CO 2 ) 배출량이 적습니다. 태양전지 등의 재생 가능 에너지에 의한 충전이면, 질소 산화물(NOx)이나 이산화탄소(CO 2 ) 모두 배출량은 제로가 됩니다. 과제는 차량 가격과 유지 보수 비용이 높고 주행 거리가 짧은 것을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행 거리가 짧기 때문에 용도가 제한됩니다. 주행 거리는 전지의 성능에 좌우되고, 또, 전지가 고액이기 때문에, 메인터넌스비의 대부분은 전지 교환 비용 등, 전지에 걸리는 비용입니다. 차량 가격은 당초보다 절반 이하가 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만, 기존 차(베이스 차)와 비교를 하면 아직 고 가격이 되고 있습니다. 연료 공급 방법은 충전에는 전용 설비가 필요합니다. 주로 자택인 단독 주택이나 맨션·빌딩 등 프라이빗한 장소에서의 이용 외에, 휴게소, 공공이 관리하는 주차장, 상표 시설이나 시간대여 주차장 등의 퍼블릭인 장소에서의 이용이 상정 되고 정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지 보수 구매 임대 방법은 유지보수를 위한 특별 절차 등은 불필요하며, 대부분의 메이커는 판매점(대리점)에서 일반차와 같은 일수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 개방형의 납 전지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 정기적인 보수가 필요합니다(전지는, 충방전을 반복하면, 전지의 액이 조금씩 소비되어, 정제수의 보급이 필요하게 됩니다. 밀폐형 배터리의 경우에는 보수는 불필요합니다. 보수는, 배터리 액면 경고등이 점등했을 때 실시합니다만, 점등하지 않는 경우에서도, 적어도 월에 1회는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적절한 보수를 실시함으로써, 전지의 수명이 길어지는 등 전기 자동차를 경제적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연결됩니다. 보급 상황 연구 개발 상황은 오랫동안 배터리의 성능 향상에 소비되어 온 전지 자동차의 연구 개발입니다만, 최근, 니켈 수소 축전지에 비해 에너지 밀도가 높고, 성능 열화도 적은 고성능인 자동차용 리튬 이온 전지가 개발되어 실용화 에 이르렀습니다. 자동차용 리튬 이온 전지를 탑재한 차세대 전기 자동차는 2009년부터 국내 메이커에 의한 본격적인 양산 시장 투입이 개시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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