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원리에서 차의 장점과 단점: 모든 자동차가 전기차여야 할까?
언뜻 보기에 전기차는 일반 자동차보다 훨씬 좋아 보입니다. 그들은 온실 가스(GHG)와 질소 산화물을 손상시키는 환경을 방출하지 않습니다. 호흡기 질환과 기후변화로부터 안전하고 싶다면 전기차가 최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부, 기업, 사람들은 점점 더 차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는 주장되는 것처럼 지구 친화적입니다. 모든 자동차가 전기차가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자.
전기 자동차 원리 중 전기차의 장점과 단점
순수 E-Cars는 도로에서 배기가스가 전혀 없습니다.
순수 전기차의 가장 큰 장점은 도로에서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면 이미 숨 막히는 오염 물질을 추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계는 이미 인간의 행동이 가져온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크게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지구 온난화와 기후 변화를 줄이기 위해 우리 모두는 가능한 한 적은 배출량에 책임을 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도 디젤이나 가솔린 자동차보다 훨씬 적은 배기가스를 배출합니다. 특히 도시 지역의 대기 질은 전기 자동차의 사용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환경에 중요한 전기 자동차는 장단점 중 하나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인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세계 인구의 대부분이 전기 자동차로 전환한다면 파리 협정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다가 뜨거워지면서 해양 생태계에 돌연변이가 생겼고 일부 종은 멸종하기도 했습니다. 빙하는 놀라운 속도로 녹고 있으며 전기 자동차를 사용하면 지구의 온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원리는 과연 친환경적인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지만, 차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화석 연료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재래식 전기로 작동합니다. 이것은 화석 연료의 추출 및 정제에서 온실 가스 배출을 고려할 때 대기 오염에 다시 기여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전기 자동차의 최신 수명 주기 분석 중 하나가 유럽에서 극도로 탄소 집약적인 전력으로 구동되는 경우에도 온실 가스를 더 적게 배출하고 탄소 발자국이 전기 자동차보다 훨씬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에 전기로 작동하는 자동차에 찬성합니다. 기존 차량. 따라서 전기 자동차는 장단점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장점이 단점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배터리 생산 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도 포함됐다.
영국에서는 Drax의 분석에 따르면 기존 전기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전기 자동차가 더 친환경적이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더 많은 발전소를 건설함으로써 추가 수요가 충족되는 장기 시나리오를 반영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2년 BMW i3를 충전하면 km당 81g의 CO2가 생성되었지만 2017년 여름까지 이는 BMW i3의 경우 27g/km, Nissan LEAF의 경우 32g/km로 감소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원리는 더 친환경적일 수 있다
기술의 발전과 재생 가능한 전력원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녹색 전력 공급이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 대부분이 원자력 및 재생 가능 전력 생산 능력을 개발하기 시작하고 전기 자동차가 이 친환경 전력으로 구동된다면 전기 자동차는 훨씬 더 깨끗해질 것입니다.
탄소배출량과 탄소발자국 면에서 더 좋지만 찬반 양론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배터리다.
'희토류'와 리튬을 사용한 배터리의 영향은?
장단점
전기 자동차에는 전기를 저장하기 위한 배터리가 있어야 하며 이러한 배터리의 생산으로 인해 사람들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자동차가 전기 자동차여야 할까요? 배터리도 상당히 복잡하고 현재 일반 자동차보다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EV 배터리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리튬이며 이 금속이 수많은 배터리에 충분한지 여부에 대해 상충되는 보고서와 연구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2050년까지 이미 존재하는 광산에 리튬 광석이 풍부하게 매장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공급도 증가해야 하며 새로운 광산이 건설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절약되는 은혜는 리튬이 여러 번 재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IVL 스웨덴 환경 연구소는 현재 전기 자동차의 에너지 kWH당 150~200kg의 이산화탄소가 생성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배터리에는 네오디뮴과 같은 희토류가 필요합니다. 콩고 민주 공화국이나 중국과 같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희토류' 채굴은 삼림 벌채, 토양 오염 및 오염된 수로로 인해 엄청난 생태 황폐화를 초래했습니다. 인권 침해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더욱이 알루미늄은 자동차 차체를 만드는데 사용되며, 보크사이트 광석을 경량 금속으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에너지가 필요하다.
따라서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 생산은 전기 자동차의 장단점 중 하나입니다.
배터리 폐기
유독물질이 가득 찬 배터리의 폐기도 문제다. 자주 발생하는 매립지에 버리면 문제가 되는 환경적 위험이 발생합니다. 전 세계의 과학자들은 배터리를 재활용하고 재사용하고 수명을 늘리는 방법을 찾기 위한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일단 성공하면 우리는 진정한 제로 배출 자동차를 운전하고 대기 중으로 더 적은 GHG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무전기 친환경차에 관심이 있으시면 UAE에서 판매되는 Mercedes 와 같은 자동차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기 자동차 원리에서 전기 자동차 장단점을 알고 지금 차는 지구에 중요합니까, 아니면 미래에도 인류에게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까? 단지 전기차는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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