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원리는 외부 전원에 의해 충전된 배터리로 구동되는 모든 차량입니다. 휘발유 자동차만큼 오래 존재해 왔지만 종종 기존의 가솔린 자동차보다 더 비쌌습니다.
전기 자동차 기술에 대한 현대적 관심은 휘발유 가격이 인상되면서 1970년대에 시작되어 의회가 1976년에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 연구, 개발 및 시연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1990년대에는 운송 배출물에 대한 우려로 제조업체가 전기 충전 모델을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GM의 EV1 전기 자동차 개발. 그러나 높은 비용으로 인해 이러한 차량이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온실 가스 배출 증가에 대한 우려와 주유소 비용 절감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더 많은 제조업체가 연비와 전기 자동차 기술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 도요타 프리우스가 출시된 이후 테슬라, 쉐보레, 닛산 등의 기업들은 모두 전기차 기술이 적용된 자동차를 출시했다.
또한 2009년 미국 재투자 및 회복법에 따라 전국에 18,000개의 주거용, 상업용 및 공공 충전기가 설치되었습니다. 현재 21,000개 이상의 다양한 공공 전기 자동차 충전 장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충전소는 휘발유 자동차 소유자가 주유소에서 충전하는 것처럼 전기 자동차 소유자가 여행하고 차량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 기술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전기 자동차 원리 비교 및 발견
전기차의 종류
EV(전기 자동차)라고도 하는 "전기 자동차"라는 용어는 전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전력망에서 공급하는 전기로 얻는 모든 차량을 의미합니다. 전기 자동차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순수 전기 자동차(AEV)로 알려진 완전히 전기로 작동하는 자동차와 플러그인 충전과 석유 연료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입니다. 기반
연료.
전기 자동차는 또한 기존의 가솔린 자동차가 제동할 때 일반적으로 손실되는 에너지의 일부에서 전기를 생성하는 회생 제동으로 알려진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는 특히 운전자가 더 자주 브레이크를 밟아야 하는 도시와 같은 운전 조건에서 사용할 때 차량의 충전 시간을 더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순수 전기차
AEV(전기 자동차)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전기로만 주행합니다. AEV 모터는 전기이며 충전식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배터리 유형에 따라 차량을 충전하는 데 30분 정도(급속 충전 사용 시) 또는 최대 하루(레벨 1 충전 사용 시)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이 범위 60 ~ 120 마일을, 일부 고급 모델만큼 300 마일의 범위가 있습니다.
AEV는 배터리가 더 크기 때문에 PHEV보다 충전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전기 자동차 원리에서 정기적으로 충전하고 배터리가 완전히 소모되지 않도록 하면 더 높은 차량 주행 거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에 출시된 AEV에는 Nissan Leaf, Tesla Model S 및 X , Chevrolet Bolt and Spark, BMW i3 BEV가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배터리와 가솔린 엔진을 모두 갖추고 있어 순수 전기 자동차보다 더 긴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더 짧은 범위(6~40마일) 동안 전기로 작동한 다음 내연 기관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가솔린으로 전환합니다. 이 시점에서 PHEV는 유사한 기존 차량보다 적은 연료를 소비하고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더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 배터리가 소진되면 가솔린 이외의 연료를 대체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 출시된 PHEV에는 Chevrolet Volt, Ford Fusion Energi 및 BMW 330e가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 방법
주유소에서 일반 자동차에 휘발유를 채우는 것이 소유의 필수 측면인 것처럼 충전소와 사용 가능한 다양한 옵션을 이해하는 것은 전기 자동차를 소유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사실, 휘발유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과 전기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솔린 자동차 소유자와 달리 대부분의 EV 소유자는 집에서 충전의 80% 이상을 완료합니다. 이는 가장 저렴한 옵션이고 공공장소에서 요금을 보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기 자동차 원리에서 자동차를 충전 하려면 전기 그리드에 연결된 충전기에 자동차를 연결합니다. 충전기는 EVSE(전기 차량 공급 장비)라고도 하며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레벨 1 충전기 는 120V AC 플러그를 사용하며 추가 장비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충전기는 시간당 2~5마일의 충
전 범위를 제공하며 가정에서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레벨 2 충전기 는 240V(가정용) 또는 208V(상업용) 플러그를 사용하며 추가 충전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 충전기는 시간당 10~60마일의 충전 범위를 제공하며 가정과 공공 충전소에서 사용됩니다.
DC 고속 충전기 는 480V AC 입력을 사용하며 차량 자체에 고도로 전문화된 고출력 장비와 특수 장비가 필요합니다. 이 충전기는 20분 충전으로 60~100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PHEV에는 이러한 충전 기능이 없습니다.
모든 전기 자동차에는 레벨 1 또는 레벨 2 충전기와 함께 작동하는 표준 플러그와 콘센트가 있지만 DC 고속 충전기에 필요한 특수 장비로 인해 현재 표준 플러그가 없습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은 태양열과 어떤 관련이 있는가
전기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충전하면 태양열과 같은 재생 가능 자원을 연료 공급 과정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전기 그리드의 대부분은 석탄 및 천연가스와 같은 재생 불가능한 연료 공급원으로 여전히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결과적으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진정으로 줄이려면 태양 전지판을 EV 충전과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태양열이 없으면 전기 자동차는 여전히 효과적으로 화석 연료를 소모합니다. 이는 엔진이 아닌 발전소에서 사용되는 화석 연료일 뿐입니다. 지금까지 전기 자동차 원리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