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수리 시 코일 스프링은 자동차에서 언제 교체해야 합니까?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4개의 코일 스프링이 있습니다. 각각은 차량의 한 모서리를 지지합니다. MacPherson 스트럿이 장착된 자동차의 경우 코일 스프링이 스트럿 내에 설치됩니다. 전면 코일 스프링 프런트 스트럿. 참조: 후면 코일 스프링. 코일 스프링은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지만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차량 수리 시에 코일 스프링이 파손되었을 때입니다. 파손된 코일 스프링은 안전 문제입니다. 서스펜션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코일 스프링의 날카로운 부서진 조각이 타이어에 구멍을 내거나 다른 부품에 끼일 수 있습니다. 또한 도로에 떨어져 다른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파손된 코일 스프링은 교체해야 합니다. 자동차의 코일 스프링 중 하나가 심하게 녹슨 것처럼 보이면 정비사가 예방 조치로 교체할 것을 권장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가 코일 스프링을 교체하기 위해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예를 들어, Nissan은 두 전면 코일 스프링을 교체하기 위해 캐나다와 미국의 특정 지역에서 일부 모델을 리콜했습니다. 그 이유는 겨울철 도로에 사용되는 소금으로 인해 샘이 부식되어 파손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손된 코일 스프링 요철을 넘을 때 차량에서 덜그럭거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알고 보니 뒤쪽에 코일 스프링이 부러져 있었습니다. 코일 스프링 중 하나가 파손된 경우 코일 스프링과 관련된 리콜 또는 안전 캠페인에 대해 제조업체 또는 딜러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 수리 시에 코일 스프링이 파손된 증상이 있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요철과 움푹 들어간 곳을 지나갈 때 부러진 스프링 조각으로 인해 금속이 덜거덕거릴 수 있습니다. 승차 높이는 한쪽에서 더 낮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증상이 없으며 고장 난 코일 스프링은 정규 서비스 중에 차량을 상점의 호이스트에서 들어 올릴 때만 잡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코일 스프링을 교체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코일 스프링이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구형 자동차에서는 코일 스프링이 약해지고 처져 승차 높이가 낮아집니다. 종종 차량의 리어 액슬에서 더 눈에 띕니다. 새로운 코일 스프링 새로운 코일 스프링. 약한 후방 코일 스프링은 핸들링 불량을 유발하고 후방 타이어 내부의 마모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리어 스프링이 처지면 헤드라이트가 더 높게 향하여 다가오는 차의 운전자를 현혹시킬 수 있습니다. 처진 코일 스프링이 휠 정렬 중에 수정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휠 각도(특히 캠버)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문제는 휠 정렬 중에 포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비사는 리어 코일 스프링을 교체하고 필요한 경우 다른 마모된 서스펜션 부품을 교체하여 승차 높이와 적절한 휠 각도를 복원할 것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같은 차축의 두 코일 스프링을 동시에 교체해야 합니까? 코일 스프링은 쌍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코일 스프링이 약해지기 때문에 스프링 하나만 교체하면 노면에 좌우 스프링이 다르게 반응하고 좌우 승차 높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차량이 상당히 새 것이고 교체 스프링이 일치하는 OEM 부품인 경우 정비사가 차량 수리 시 코일 스프링 하나만 교체하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코일 스프링 교체 비용은 얼마입니까? 코일 스프링 역학을 교체하려면 특수 스프링 압축기를 사용하십시오. 코일 스프링 DIY는 안전하지 않으므로 교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코일 스프링은 제자리에 있을 때 부하가 걸리며 많은 힘으로 풀리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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