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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암 교체 시기

by ╰(*°▽°*)╯(⊙_⊙;) 2021. 1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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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암은 언제 교체해야 합니까?

자동차의 컨트롤 암은 프런트 서스펜션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컨트롤 암이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허용할 수 있는 수준 이상으로 마모되거나 손상된 경우 해당 차량은 운전하기에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컨트롤 암 MacPherson 스트럿 레이아웃의 하부 컨트롤 암. 최근 몇 년 동안 컨트롤 암을 포함한 프런트 엔드 부품의 품질이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실패합니다. 일부 현대식 전기 자동차조차도 제어 암 및 기타 프런트 엔드 부품에 문제가 있으므로 지역 자동차 수리점은 곧 폐업하지 않을 것입니다. 컨트롤 암 작동 방식: 현대 자동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MacPherson 스트럿 이 있는 프런트 서스펜션 디자인 에는 각 측면에 하나의 "하부" 컨트롤 암이 있습니다. 암의 내부는 고무 부싱을 통해 서브프레임 또는 본체에 부착되어 도로 소음과 진동을 완화합니다. 부싱은 피벗 포인트를 제공하여 차량이 범프를 지나갈 때 컨트롤 암이 위아래로 흔들리도록 합니다. 컨트롤 암의 바깥쪽 끝은 볼 조인트를 통해 앞바퀴를 지탱하는 부분인 스티어링 너클에 연결됩니다. 양쪽 하단 컨트롤 암 또는 스트럿에 연결된 스태빌라이저(스웨이) 바는 회전할 때 차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프런트 서스펜션의 이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컨트롤 암은 A자 또는 L자 모양으로 설계되어 있어 A-암이라고도 합니다. 일부 자동차에서는 컨트롤 암이 단일 빔입니다. A의 더블 위시 본 ( "더블 A-팔")에 배치 조향 너클을 낮추고, 2로 유지되어 상부 컨트롤 아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의 컨트롤 암 더블 위시본 프런트 서스펜션의 하부 및 상부 컨트롤 암. 더블 위시본 레이아웃은 많은 픽업트럭, 대형 SUV, 많은 고급 차량 및 경주용 자동차에 사용됩니다. 상부 컨트롤 암은 더 작습니다. 더 큰 하부 컨트롤 암이 대부분의 부하를 전달합니다. 하부 및 상부 컨트롤 암에는 볼 조인트가 있지만 상부 볼 조인트는 종종 더 작습니다. 바퀴가 범프를 넘을 때 바퀴를 따라가는 고무 부싱에서 두 팔이 위아래로 흔들립니다. 두 레이아웃 모두에서 컨트롤 암은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컨트롤 암이 고장 나면 차량의 안전이 위협받게 됩니다. 특히 보증이 만료된 직후에 컨트롤 암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안전 품목이므로 리콜 또는 연장 보증이 있는지 지역 대리점에 확인하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고장 났거나 녹슨 컨트롤 암에 대한 서비스 캠페인, 보증 연장 또는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보장되지 않고 수리비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에도 영수증을 보관하십시오. 향후 리콜이 발생하면 제조업체에서 보상을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컨트롤 암을 교체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원인은 볼 조인트가 마모되어 별도로 교체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종종 볼 조인트에는 컨트롤 암이 하나의 장치로 제공됩니다. 하부 컨트롤 암 포드 F-150 픽업트럭의 하부 컨트롤 암. 마모된 볼 조인트가 튀어나와 주행 중 차량이 통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모된 볼 조인트가 있는 차량이 운전하기에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행히도, 마모된 볼 조인트의 증상은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정비사는 정기 서비스 중에 볼 조인트, 컨트롤 암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점검할 수 있지만 이는 차량을 호이스트에서 들어 올릴 때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모되거나 금이 간 컨트롤 암 부싱은 컨트롤 암을 교체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이지만 많은 자동차에서 부싱을 별도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제어 암 부싱의 이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컨트롤 암을 교체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연석에 부딪힌 후 손상되거나 구부러진 경우입니다. 볼 조인트 또는 부싱만 교체할지 또는 전체 제어 암은 종종 가격, 암의 전체 상태 및 부품 가용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비용 효율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이 수리는 더 큰 SUV와 픽업트럭에서 더 비쌉니다. 스웨이 바 링크 교체 시기. 안전 운전을 위한 컨트롤 암의 중요성으로 인해 고품질 부품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렴한 노크 오프 컨트롤 암, 볼 조인트 및 기타 서스펜션 구성 요소는 조기에 고장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컨트롤 암을 교체한 후 대부분의 경우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 각도를 사양 내로 되돌리기 위해 휠 얼라인먼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하나가 불량인 경우 하부 또는 상부 컨트롤 암을 모두 교체할 필요는 없지만 거의 같은 주행 거리에서 마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컨트롤 암이 불량이고 다른 컨트롤 암이 진행 중인 경우 두 암을 한 번에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휠 얼라인먼트를 한 번만 수행하면 됩니다. 수리 옵션을 결정할 때 정비사에게 묻는 핵심 질문은 "내 차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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