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은 언제 교체해야 하나요.
트랜스퍼 케이스는 차량의 4륜 구동 또는 4륜 구동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종종 가장 무시되는 구성 요소입니다. 픽업트럭과 트럭 기반 SUV에서 트랜스퍼 케이스는 변속기 후단부에 부착된 대형 메커니즘이다. 여기에는 4WD 시스템의 센터 디퍼렌셜, 낮은 범위의 기어링 및 기타 컨트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트랜스퍼 케이스는 프런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에 토크를 분배합니다. 트랜스퍼 케이스 포드 F150 픽업트럭의 트랜스퍼 케이스. 프런트 액슬과 리어 액슬에 동력을 전달하는 두 개의 구동(프로펠러) 샤프트는 트랜스퍼 케이스에 연결됩니다. 많은 소형 및 중형 전륜구동 크로스오버와 자동차 기반 SUV에는 동력 전달 장치라고 하는 더 작은 전송 케이스(아래 사진 참조)가 있습니다. 동력 전달 장치는 트랜스액슬(변속기)에 부착되어 후방 구동축에 동력 출력을 제공합니다. 리어 드라이브 샤프트는 동력 전달 장치에서 리어 액슬로 동력을 전달합니다. AWD 다이어그램을 참조하십시오. 크기에 관계없이 트랜스퍼 케이스 또는 유닛은 특수 유체 또는 기어오일로 채워지고 윤활됩니다. 트랜스퍼 케이스 액은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합니까? 많은 것은 차량의 사용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Toyota RAV4의 유지 관리 일정은 차량이 특수한 작동 조건에서 작동되는 경우 15,000마일마다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을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동력 전달 장치 전력 전송 장치(PTU). 동력 인출 장치(PTO)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조건에는 견인 중 운전, 카탑 캐리어 사용 또는 무거운 차량 적재가 포함됩니다. 정상적인 주행 조건의 경우 Toyota는 15,000마일마다 오일을 검사할 것을 권장하지만 교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2017 F150 픽업트럭의 경우 Ford는 일반 주행 조건에서는 150,000마일마다, 트레일러를 견인하거나 먼지가 많거나 모래가 많은 조건 또는 오프로드에서 작동할 때는 60,000마일마다 트랜스퍼 케이스 유체를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반 시내/고속도로 주행만 하고 유지보수 일정에 정상 상태에서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 교환에 대한 언급이 없으면 어떻게 됩니까? 트랜스퍼 케이스는 오일을 교환하지 않고 차량의 수명을 지속할 수 있습니까? 간단한 대답은 아니 오입니다. 움직이거나 회전하는 부품이 있는 모든 기계 장치는 마모됩니다. 마모된 제품은 오일과 혼합되어 기어 및 기타 내부 부품이 더 빨리 마모됩니다. 트랜스퍼 케이스 드레인 플러그 및 필 플러그 도요타 트랜스퍼 케이스 드레인 플러그와 필 플러그. 많은 자동차에서 트랜스퍼 케이스는 뜨거운 배기 부품 가까이에 있습니다. 또한 열로 인해 유체가 더 빨리 열화 됩니다. 정상적인 주행 조건의 경우에도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은 최소한 60,000-70,000마일마다 또는 유지 관리 일정에 권장되는 경우 더 빨리 교체해야 합니다. 트랜스퍼 케이스가 물에 잠긴 경우 유체도 교체해야 합니다. 정비사가 먼저 유체 상태를 확인하고 더러우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송 케이스 또는 장치에는 일반적으로 위의 충전 플러그와 아래의 드레인 플러그라는 두 개의 플러그가 있습니다. 충전 플러그를 통해 유체 레벨 및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차량에서 트랜스퍼 케이스는 소량의 기어오일(보통 SAE 75W-85, 80W-90 또는 75W-140 등급)로 채워집니다. 예를 들어 사진에 있는 Toyota FJ Cruiser의 트랜스퍼 케이스는 SAE 75W 기어오일 1.5쿼트(1.4리터)만 사용합니다. 트랜스퍼 케이스도 정기적으로 누출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누출은 가능한 한 빨리 수리해야 합니다. 누출의 첫 징후는 차량 밑에서 기어오일(유황) 냄새가 나고 차도에 오일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트랜스퍼 케이스 액 교체 쉽나요? 대부분의 트럭에서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기어오일을 트랜스퍼 케이스로 펌핑하려면 오일펌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및 자동차 기반 SUV에서는 동력 전달 장치가 엔진 뒤, 배기가스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접근이 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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