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란? 하이브리드 대 전기 자동차 - 종류, 장점. 자동차 엔지니어들은 1800년대 후반부터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고 마케팅해 왔습니다. 그러나 대규모 생산에 수반되는 높은 비용으로 인해 시장에서의 인기는 여전히 낮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는 엄격한 배출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새로운 하이브리드 기술을 계속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무엇입니까?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유형과 이점,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의 차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솔린 1개, 전기 1개의 두 가지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둘 다 바퀴를 돌리기 위해 서로 작동합니다. 이는 연소되는 휘발유를 줄여 연비를 향상합니다. 기존 차량과 비교할 때 하이브리드는 높은 연비와 낮은 배기가스의 이점을 결합하여 더 나은 출력과 연비를 제공합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 순항 중이거나 제동 중일 때 결과적으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되는 초과 전력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더 높은 연료 효율성 또는 범위를 돕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HEV)는 내연 기관(가솔린 엔진)과 하나 이상의 전기 모터에서 동력을 얻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하이브리드 대 전기차: 전기차.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더 나은 연료 효율성이나 더 긴 거리/거리를 제공하지만 전기 자동차는 아직 그 잠재력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즉, 전기 자동차는 내연 기관에 의존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비해 낮은 배기가스를 오염시킵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주요 구성 요소: 다음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추진하는 동력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내부 연소 엔진: 일반 가솔린 엔진에서는 연료가 내연실에 분사됩니다. 여기에서 연료는 공기와 혼합되어 점화 플러그에 의해 점화됩니다. 전기 견인 모터: 이 모터는 배터리 팩에서 전력을 끌어와 바퀴에 전력을 보냅니다. 전기 발전기: 이러한 유형의 모터는 제동 시 회생 에너지로 전기를 생성하여 배터리 팩을 충전합니다. 일부 발전기는 구동 및 회생 기능을 모두 수행합니다. 트랙션 배터리 팩: 이 팩은 전기 모터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전기를 저장하고 발전기를 통해 재충전하기도 합니다. 가솔린 엔진의 내부 연소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주요 동력원으로 계속 남아 있습니다. 전기 모터는 회생 제동에서 동력을 얻습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의 배터리 팩은 주 가솔린 엔진 없이는 재충전할 수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종류: 자동차 회사는 최대 연비를 달성하거나 하이브리드 자동차 가격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다양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1) 병렬 하이브리드: 가장 대중적이거나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설계에서 병렬 하이브리드는 전기 및 내연 기관을 결합하여 차량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그들은 함께 달릴 수 있거나 언덕 오르기, 차량 추월 등과 같이 추가 동력이 필요할 때 다른 하나가 작동하는 동안 기본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전원 모두 기어 박스 또는 변속기에 병렬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병렬"이라고 합니다. 병렬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예로는 Toyota Camry, Honda Accord, Toyota Prius, Hyundai Sonata 등이 있습니다. 2) 시리즈 하이브리드: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Series Hybrid는 가솔린 내연 기관과 전기 모터를 모두 사용합니다. 그러나 내연 기관은 자동차를 추진하지 않고 대신 배터리 팩을 충전하기 위해 전기를 생성합니다. 배터리 팩은 차례로 바퀴에 전력을 보내는 전기 모터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시리즈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예로는 BMW i3, 기아 옵티마, 포드 퓨전, 쉐보레 볼트 등이 있습니다. 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충전해야 하는 훨씬 더 큰 배터리 팩으로 기존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향상합니다. 일반적으로 110 볼트 전기 소켓을 사용하여 전기 자동차와 유사한 배터리 팩을 충전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내연기관에 의존하기 때문에 완충 후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의 연비가 크게 향상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예로는 BMW 330e, 현대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볼보 XC40 충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이 있습니다. 4) 2-모드 하이브리드: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설계는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첫 번째 모드에서는 일반 하이브리드 카드처럼 작동합니다. 두 번째 모드에서 설계는 특정 차량 작업을 충족하기 위해 엔진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마일드 하이브리드: 최근에는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이 계속해서 높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일반 사람들에게 하이브리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고안하고 있습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디자인은 배출 기준을 준수하고 비용을 크게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연료 효율성을 약간 향상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에서 채택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에서 전기 모터는 가솔린 엔진이 연료 효율성을 높이거나 성능을 향상하거나 둘 모두를 지원합니다. 또한 자동 시동/정지 기능의 시동기 역할을 하여 차량이 정차할 때 엔진을 차단하여 연료 사용을 줄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예로는 Maruti Suzuki Ertiga, Ciaz, Baleno 등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장점과 단점: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자동차 산업이 순수 전기 자동차로 이동하기 전에 디딤돌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장단점을 이해하면 기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장점: 청정 배출: 내연 기관에 비해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기 및 내연 기관을 모두 사용합니다. 그 결과 배출량이 감소하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연료 의존성 감소: 1차 가솔린 엔진을 지원하는 전기 모터로 추가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가 낮습니다. 더 작고 효율적인 엔진: 전기 모터가 있기 때문에 더 작은 엔진이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단독으로 동력을 공급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사용되는 가솔린 엔진은 크기가 작고 연료 효율이 높습니다. 회생제동 :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브레이크를 밟을 때마다 발전기가 전기를 생산해 배터리를 충전한다. 이를 통해 배터리 팩을 충전하기 위해 차량을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단점: 낮은 성능: 주요 동기는 연료 효율성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범위를 늘리는 것이므로 출력 또는 가속이 기존 내연 기관 자동차보다 뒤처질 수 있습니다. 비싼 구매: 자동차 회사들이 기존 차량과 하이브리드 차량 간의 가격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하이브리드는 계속해서 더 높은 비용을 요구합니다. 높은 유지 관리 비용: 자동차의 여러 기계 부품과 하이브리드에 동력을 공급하는 두 세트의 엔진으로 인해 유지 관리 비용이 계속해서 높아집니다. 또한 모든 정비사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수리하도록 훈련된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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