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하이브리드 차량 기술의 기본 사항과 병렬, 직렬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하이브리드 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하이브리드는 자동차를 움직이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전기 모터와 가솔린 엔진을 결합하고 그 시스템은 회생 제동을 통해 에너지를 회수합니다. 때로는 전기 모터가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때로는 가스 엔진이며 때로는 함께 작동합니다. 그 결과 휘발유 연소가 줄어들어 연비가 향상됩니다. 전력을 추가하면 특정 경우에 성능이 향상될 수도 있습니다. 이들 모두와 함께 전기는 기존 자동차의 브레이크에서 생성된 열로 일반적으로 손실되는 감속에서 에너지를 캡처하여 보충되는 고전압 배터리 팩(자동차의 기존 12 볼트 배터리와 별도)에서 나옵니다. (이는 회생 제동 시스템을 통해 발생합니다.) 하이브리드는 또한 가스 엔진을 사용하여 배터리를 충전하고 유지합니다. 자동차 회사는 최대 연료 절약에서 차량 비용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는 것까지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하이브리드 설계를 사용합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의 종류. 병렬 하이브리드. 이 가장 일반적인 디자인에서 전기 모터(들)와 가솔린 엔진은 두 개의 전원을 혼합하는 공통 변속기에 연결됩니다. 그 변속기는 자동, 수동 또는 무단 변속기(CVT) 일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하이브리드 변속기는 Toyota Prius와 Chevrolet Volt에서 사용하는 동력 분할 CVT입니다. 변속기 유형과 가솔린 엔진의 크기는 병렬 하이브리드의 가속, 사운드 및 느낌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평행 디자인을 사용하는 브랜드에는 Toyota, Lexus, 현대, 기아, Ford, Honda, Lincoln, Nissan 및 Infiniti가 있습니다. 시리즈 하이브리드. 이 설계에서는 전기 모터가 모든 추력을 제공하며 엔진과 바퀴 사이에 물리적 기계적 연결이 전혀 없습니다. 가솔린 엔진은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 결과 더 부드럽고 강력한 가속으로 전기 자동차를 더 잘 나타내는 운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솔린 엔진이 작동할 때 일반적으로 진동이 적습니다. 그러나 그 맞물림이 오른발이 하는 일과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니므로(배터리가 요구함을 기억하십시오) 차가 일정한 속도로 순항하는 동안 엔진이 회전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행동을 당혹스럽게 생각합니다. 레인지 익스텐더가 장착된 BMW i3는 시리즈 하이브리드의 한 예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전기 자동차처럼 가정, 사무실 또는 공공 충전소에서 외부 전원을 사용하여 완전히 충전해야 하는 훨씬 더 큰 배터리 팩으로 기존 하이브리드 개념을 향상합니다. 이 더 많은 양의 에너지 저장은 더 큰 가스탱크와 같습니다. 확장된 완전 전기 주행(모델에 따라 15~55마일)이 가능하고 연료 소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사실, 출퇴근 시간이 짧고 밤에 재충전한다면 대부분의 시간을 전기로 달릴 것입니다. 모든 전기 범위가 고갈되면 차는 기본적으로 기존의 병렬 하이브리드로 되돌아갑니다. 크라이슬러 퍼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상기 도시)는 플러그 - 인 유형의 예이다. 결국 "하이브리드란 무엇인가?" 아마도 "모든 것"이 될 것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직렬 또는 병렬 하이브리드가 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이것이 복잡하지 않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하이브리드 테마의 변형. 20년 동안의 발전은 "하이브리드란 무엇인가?"라고 답하는 것을 훨씬 더 복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Honda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디자인은 시리즈나 병렬 버킷에 깔끔하게 들어맞지 않습니다. 이 설계에서 엔진은 직렬 하이브리드처럼 대부분의 시간에 발전기를 돌리지만 다른 경우에는 엔진이 병렬 하이브리드처럼 바퀴를 직접 구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볼보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같은 소위 쓰루 더 로드 하이브리드가 있습니다. 이 하이브리드는 상당히 전통적인 전륜구동 엔진과 전동식 리어 액슬과 짝을 이루는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Acura NSX, BMW i8 및 Porsche 918 Spyder 슈퍼카는 전기 전용 차축이 전면에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유사합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위의 모든 것은 "풀 하이브리드"로 간주됩니다. 즉, 전기 모터가 짧은 거리라도 자동차를 스스로 움직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일드" 잡종에서는 그럴 수 없습니다. 풀 하이브리드와 마찬가지로 마일드 하이브리드의 전기 모터는 연비 향상, 성능 향상 또는 둘 다를 목적으로 가솔린 엔진을 보조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또한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차가 정지할 때 엔진을 끄는 자동 시작-정지 시스템의 시동기 역할도 합니다. 원래 하이브리드 기술을 시장에 출시하는 더 간단하고 저렴한 수단으로 계획된 마일드 하이브리드는 전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할 수 있는 정도로 연비를 개선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결코 같은 인기를 누리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Ram 1500, Mercedes-Benz E-class , Audi A6 , A7 , A8과 같은 차량에 48 볼트 전기 서브시스템을 채택한 것으로 입증된 것처럼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다시 등장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차 회사는 이제 거의 모든 새 모델에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머지않은 미래에 "하이브리드란 무엇인가?" "모든 것"일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타사에서 만들고 유지 관리하며 사용자가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페이지로 가져옵니다. Piano.io에서 이와 유사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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